Quantcast

"사람이 죽었다고" 칠린호미, 故아이언 사망 조롱하는 일부 네티즌에 분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래퍼 칠린호미가 故아이언 죽음에 대해 조롱하는 일부 네티즌들에게 욕설을 했다.

28일 새벽 칠린호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크게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 칠린호미는 "내가 왜 너네 눈치를 봐야 하냐"며 "X도 신경 안 쓸 거니까 그러면 꺼져라. 내 노래 듣지 마라"고 분노했다.

칠린호미에 따르면 그 일부 네티즌들은 '페미니스트'인 것으로 알려졌다. 칠린호미는 "옳고 그름을 똑바로 분간할 줄 모르는 인간들은 유기견들이 안락사 당할 게 아니라 당신들이 안락사를 당해야 한다"고 말했다.
 
칠린호미 SNS
칠린호미 SNS
그는 고 아이언의 죽음을 가리키며 "그만해라. 사람이 죽었다고. 나도 더럽니? 더러우면 내 팬 하지마"라며 "그 사람이 생전에 죄를 지었어도 죽은 사람한테 그런 댓글을 다는 게 말이 되냐"고 따져 물었다.

칠린호미는 울먹이는 목소리로 "나도 죽을까? 지금 당장 창문 밖으로 뛰어 내릴까? 너희들 때문에 내가 우울증이랑 공황장애 생겼다"고 한탄했다. 

그러면서 칠린호미는 라비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내가 지금 이거 라비 형한테 피해주고 있는 거 맞다"며 "라비 형한테 미안하다. 왜냐면 X같은 페미X들은 이거 가지고 라비 형한테 이런 XX를 데려왔니, 저런 XX를 데려왔니 하지 않겠냐"라고 말했다.

이날 칠린호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그만하고싶다. 너무 힘들다. 자살하고 싶다. 눈치보면서 왜 내가 어떻게 살지"라는 심경 글과 "바른 게 바른 거다. 똑바로 생각하고 꺼질 애들 꺼져라. 우리가 바르다고른 말 못하는 부분도 있지만 너네 사리분별 바르게 해"라는 글을 남기며 팬들의 걱정을 샀다.

한편 칠린호미는 우울증과 공황장애로 인해 Mnet '쇼미더머니9'에서 하차한 바 있다. 

당시 칠린호미는 "촬영 시작 전부터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앓고 있었는데 약을 복용하면 멍해지고 그래서 촬영에 지장이 갈까 봐 복용하지 않으면서 진행했다"며 "점차 심해지면서 바로 전날도 기억이 날아가는 상황이 무서웠고 알츠하이머가 올 수도 있다고 하는 상태라고 해서 하차를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