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런온', 9회 등장한 포항 촬영지 어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런온'의 포항 촬영지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JTBC '런온' 9회에서는 아픈 몸을 회복한 오미주(신세경)와 그녀의 부탁으로 한달음에 달려온 기선겸(임시완)이 촬영장에서 각자 열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JTBC '런온' 방송 캡처
JTBC '런온' 방송 캡처
방송에 등장한 촬영지는 포항 연오랑세오녀 테마공원, 호미반도 해안둘레길, 이가리 닻 전망대로 알려졌다.

연오랑세오녀 테마공원은 천혜의 절경인 동해면 해안에 연오랑세오녀 이야기벽을 시작으로 문화시설인 귀비고, 한국뜰과 방지연못, 영일만을 조망할 수 있는 일월대, 연오랑세오녀가 타고 간 듯한 거북바위, 초가집으로 조성된 신라마을, 철예술뜰의 예술작품 등 다양한 공원시설이 조성되어 있다.

호미반도 해안둘레길은 한반도 최동단지역으로 영일만을 끼고 동쪽으로 쭉 뻗은 트레킹로드다. 서쪽의 동해면과 동쪽의 호미곶면, 구룡포읍, 장기면에 걸쳐 있으며, 연오랑세오녀길-선바우길-구룡소길-호미길까지 4코스로 이루어져있다.

일출로 유명한 이가리 닻 전망대는 이가리 간이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있다.

한편 JTBC '런온'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Tag
#런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