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뚜막고양이 9연승 성공할까"…'복면가왕' 자연인-원빈-눈의꽃-보물상자, 정체에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복면가왕' 자연인, 원빈, 눈의꽃, 보물상자의 정체와 함께 부뚜막고양이의 9연승 달성 여부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오는 17일(일) 오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자연인, 원빈, 눈의꽃, 보물상자의 3라운드 솔로 무대와 9연승에 도전하는 부뚜막고양이의 무대가 공개된다.

자연인은 도시아이들 박일서, 원빈은 개그맨 이진호, 눈의꽃은 가수 유빈, 보물상자는 빅마마 이영현으로 추측되고 있다.

1라운드에서 패배한 도시인의 정체는 개그맨 윤택, 미스터빈은 야구선수 황재균, 겨울비는 가수 우태운, 주크박스는 로켓펀치 수윤이었다.
 
MBC '복면가왕' 예고 캡처
MBC '복면가왕' 예고 캡처
부뚜막고양이는 지난 3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자우림의 '영원히 영원히'를 불러 8연승에 성공했다. 해당 영상은 네이버TV, 유튜브 조회수 합산 46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보물상자를 새 가왕으로 예상하는 네티즌들이 많은 가운데, 부뚜막고양이가 9연승을 달성해 '음악대장' 하현우와 공동랭킹 1위를 기록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복면가수 4인의 준결승 무대와 부뚜막고양이의 가왕방어전 무대는 17일(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