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식대학 TV 진출"…'최준' 김해준-'임플란티드 키드' 김민수, '유퀴즈'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유튜브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개그맨 김민수와 김해준이 '유퀴즈'에 출연한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89회 말미에는 90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에는 "2021년 소띠 해 가장 기대되는 핫한 개그맨"이라는 유재석의 소개와 함께 김민수와 김해준의 모습이 등장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 캡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 캡처
김민수와 김해준은 유튜브 피식대학 자체 콘텐츠 '비대면데이트(B대면데이트)'에서 각각 카페사장 최준과 래퍼 임플란티드 키드로 네티즌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6년 SBS 16기 공개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민수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에서 화제를 모았던 "유형별 알바생 말투"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성대모사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박명수의 칭찬을 받기도 했다. 피식대학에서는 임플란티드 키드, 김영남, 로니, 리민철 등 다양한 부캐를 맡고 있다.

피식대학에서 최준과 쿨제이를 맡고 있는 김해준은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코빅)'에 출연 중이다. 최준 부캐의 인기와 함께 "준며들었다"는 말이 생길 정도로 화제를 모았으며, 김해준 본체의 인기도 급상승하고 있다.

한편 김민수와 김해준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90회는 오는 20일(수) 오후 8시 40분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