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영애, 나이를 뛰어넘은 ‘끝판왕’ CF 공개 ‘숨이 자꾸 멎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리파의 공식 에이전시 코리아테크(대표 이동열)가 3일 배우 이영애와 함께한 ‘리파(ReFa)’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TV CF는 인위적인 시술이나 성형 없이도 작고 탄력 있는 얼굴 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전달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이영애의 아름다운 얼굴라인의 비결이 ‘리파’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자연스러운 얼굴라인을 살려주는 제품의 특징을 극명하게 대조시키기 위해 4명의 모델과 배우 이영애의 모습을 교차 편집함으로써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부각시키는 세련된 영상을 선보였다.
 
CF는 블랙 컬러의 의상을 입은 모델들의 등장과 함께 “지금껏 예쁜 얼굴라인을 보면 가장 많이 했던 질문, 손댔지?”라는 도발적인 질문으로 시작된다.
 
이어 화이트톤의 드레스를 입은이영애의 얼굴 라인이 돋보이는 장면과 함께“ 이제부터 예쁜 얼굴라인을 보면 가장 많이 할 질문, 리파 했지?”라는 물음으로 소비자들에게 리파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마지막으로 이영애가직접 리파를 사용하는 모습과 함께 이영애의 목소리로 “리파하세요”라는 멘트로 마무리된다.
 
이영애는 이번 리파 CF에서 우아한 매력과 아름다운 페이스 라인, 제품과 어울리는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압도적인 미모로 ‘리파’의 품격있는 명품 이미지를 고급스럽게 구현하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영애의 리파 CF는 3일 공개 후 공중파와 케이블 TV채널을 통해 온에어하고, 같은 컨셉으로 지면 광고로도 만날 수 있다. CF는 코리아테크 홈페이지(www.리파.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애 / 코리아테크
이영애 / 코리아테크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탄력 있는 얼굴 라인을 살려주는 리파의 장점을 부각하고자 이번 CF를 기획했다”며, “이영애씨의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이미지가 리파의 브랜드 이미지에 신뢰도를 더해주는 완성도 높은 CF가 탄생했다”고 평가했다.
 
이어 “이번 CF를 시작으로 이영애씨와 함께 리파의 품격을 높이는 브랜딩에 힘을 싣고 공격적인 커뮤니케이션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파(ReFa)’는 얼굴이 작아질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 개선, 안면 리프팅 및 붓기 완화에 효과적인 페이스 롤러다. 전원이나 충전 없이 태양 전지판을 통해 인체 전류와 동일한 미세전류를 발생시키는 원리로, 피부톤과 탄력을 개선해주며 맨 살에도 자극 없이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일본 미용기업 MTG사 제품으로 전세계 300만대가 판매된 히트 아이템이며, 국내에서는 홈쇼핑을 비롯하여 롯데·현대·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과 고급 에스테틱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