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종합] 이정재 아닌 정우성…‘날아라 개천용’ 배성우 음주운전 논란 수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하차한 배성우를 대신할 배우는 이정재가 아닌 정우성이었다. 정우성은 '날아라 개천용'에 합류해 박삼수 캐릭터를 연기한다.

21일 오전 SBS '날아라 개천용' 측은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제작진은 "출연진 교체와 관련해 오랜 논의 끝에 정우성 배우가 출연을 확정했고, 금주부터 촬영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정우성은 '날아라 개천용'의 박삼수 캐릭터를 소화할 예정이다.
 
정우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정우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정우성이 배성우가 연기했던 박삼수 캐릭터를 이어 받으며 작품은 본격적인 재정비에 돌입한다.

'날아라 개천용'은 2021년 1월 초에 방송을 재개할 예정이다. 다만, 이미 촬영이 완료 된 상태인 16화까지는 배성우의 분량이 최대한 편집된 상태로 송출된다.

정우성은 17회부터 20회까지 총 3회분의 촬영을 진행한다. '날아라 개천용' 측은 "시청에 불편함 없도록,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근 배성우는 음주운전으로 적발됐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적발 당시 배성우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 수치를 기록한 것으로 전해졌다.
 
배성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배성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음주 사실이 알려진 이후 배성우는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를 통해 "변명과 핑계의 여지가 없는 저의 잘못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라며 자숙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배성우의 음주운전 적발로 인해 출연 중이던 '날아라 개천용'에도 빨간불이 켜졌다. '날아라 개천용' 측은 홈페이지에서 배성우가 언급된 인물 소개 내용을 삭제했고, 3주간의 결방을 결정했다.

당초 배성우의 자리를 이정재가 채우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으나, 결과적으로 정우성이 자리를 채우게 됐다. 배성우의 대체로 언급된 이정재, 정우성 모두 같은 소속사 소속 배우들이다.

정우성은 배성우 대신 '날아라 개천용'에 합류하게 되며 지난 2012년 종영한 드라마 '빠담빠담' 이후 약 8년 만에 드라마에 출연하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