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레스터시티에 0-2 패배하며 리그 5위 추락…손흥민 통산 100호골도 무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가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서 패하면서 선두 경쟁에서 멀어지게 됐다.

토트넘은 20일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서 펼쳐진 레스터 시티와의 2020/2021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 홈경기서 0-2로 패했다.

이번 패배로 토트넘은 시즌 첫 연패에 빠졌고, 순위도 5위로 처지게 됐다. 반면 레스터는 선두 리버풀에 승점 4점 차 2위로 올라섰다.
 
토트넘 공식 인스타그램
토트넘 공식 인스타그램
토트넘은 해리 케인을 원톱으로 두고 손흥민과 탕기 은돔벨레, 지오반니 로 셀소를 2선에 두며 레스터의 골문을 노렸지만, 슈마이켈 골키퍼를 넘지 못했다.

토트넘은 전반 종료 직전 오리에의 파울로 인해 페널티킥을 내줬고, 제이미 바디가 이를 성공시키면서 전반을 0-1로 마쳤다.

후반 들어 토트넘은 가레스 베일을 투입하면서 반전을 꾀했으나, 로 셀소의 부상이라는 악재가 겹치면서 후반 15분 바디의 슛이 토비 알더베이럴트를 맞고 들어가면서 자책골을 내줬다.

이번 경기서 토트넘 공격진들은 대부분 무기력했는데, 이미 이전부터 지적되어온 로테이션 문제로 인해 주전들의 체력 소모가 심각한 상황까지 도달했기 때문,

이 때문에 토트넘 통산 250경기서 토트넘 통산 100호골을 노렸던 손흥민도 이날은 침묵하며 팀의 패배를 막지 못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