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위트홈' 경비 신문성, 어떤 역할?…출연진(등장인물)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스위트홈'에 출연하는 경비원 역할에 대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18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스위트홈'에서는 웹툰에도 등장하는 경비원 역이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부모와 여동생을 하루아침에 사고로 잃고 홀로 남은 은둔형 외톨이 차현수가 8월 25일 죽을 작정이었다가 원인 모를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을 만나며 오피스텔에서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넷플릭스 스위트홈
원작과 다른 결말 엔딩으로 알려졌으며, 차현수가 사살이 되는 장면을 먼저 보여준 뒤 과거로의 회고가 시작된다.

특히나 1회 분에서는 다양한 엑스트라 및 출연진들이 눈길을 끌었는데, 경비 아저씨(신문성) 역시 썩은 고기를 본 뒤 코피를 흘리는 장면으로 임팩트 있게 등장했다.

스위트홈에서 변이가 일어나는 징후가 코피를 쏟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괴물이 된 이후에는 자신의 욕망을 위해 본능적으로 움직인다. 

이에 네티즌들은 '시즌2'에 대한 기대를 보이는 등, '스위트홈'에 대한 관심은 한동안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은 18일 전편 공개되어 10회까지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