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스타 우, ‘이리와봐’ 가요 순위 독차지… ‘바비-도끼’ 피처링 ‘날개 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마스타 우, ‘이리와봐’ 가요 순위 독차지… ‘바비-도끼’ 피처링 ‘날개 달아’
 
마스타 우 이리와봐 바비 도끼
 
YG 힙합프로젝트2 마스타 우의 '이리와봐'가 6개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2일 0시 공개된 마스타 우의 ‘이리와봐’는 지니, 올레, 엠넷,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등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마스타 우-타블로 / 온라인 사이트
마스타 우-타블로 / 온라인 사이트
 
마스타 우가 지난 2008년 DM과 함께 발표한 YMGA이후 대중에게 6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기도 한 ‘이리와봐’는 도끼(Dok2)와 바비(BOBBY)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리와봐’는 마스타 우와 함께YG의 대표 프로듀서이자 오랜 친구인 테디(TEDDY)와 CHOICE37이 공동작곡, 마스타 우, 도끼, 바비 공동작사, CHOICE37이 편곡한 곡으로, 강렬한 힙합 비트와 중독성 강한 후크, 백그라운드의 독특한 신스 사운드가 강한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특히 마스타 우만이 선보일 수 있는 그루비한 랩핑은 물론 도끼, 바비의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랩핑이 어우러져 오랜만에 센 힙합 음악으로 매니아는 물론 대중까지 사로잡고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픽하이의 ‘본헤이터’를 연출한 디지페디가 메가폰을 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강렬한 색감에 YG의 테디, CHOICE37, 일리네어의 빈지노, 더 콰이엇, 코홀트의 오케이션, 키스에이프, 제이올데이 등 레이블을 넘어 선 힙합 뮤지션들의 등장도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마스타 우의 ‘이리와봐’ 첫 무대는 오는 3일 홍콩에서 개최하는 엠넷 MAMA 무대에서 전격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