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든 가맹점 재교육 시행 예정"…삼첩분식, '입짧은햇님' 배송 누락 사과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삼첩분식이 입짧은햇님 배송누락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30일 삼첩분식 공식 홈페이지에는 '고객님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라는 사과문이 올라왔다.

삼첩분식 측은 "최근 유튜브 방송에서 발생한 배달 실수 및 미숙한 대처로 인하여 불편을 겪은 입짤은 햇님님 및 방송을 함께하신 분들, 불쾌감을 느끼신 네티즌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올린다"고 사과했다. 

이어 "11월 26일, 크리에이터님의 주문 건은 기본 구성인 감자튀김이 누락된 후 배송되었다. 이후 연락을 받고 매장에서 배송 누락에 대해 인지하고도 적절하지 못한 서비스 응대로 재배송이 또다시 누락되었다"며 "최종적으로 크리에이터님께 두 번째 연락을 받고서야 환불을 해드리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입짧은햇님-삼첩분식 홈페이지
삼첩분식은 "이번 사건을 통해 가맹점만의 책임이 아니라 삼첩분식 전체 브랜드에 대해 서비스 관리를 철저히 하지 못한 본사의 책임임을 절실히 통감하였습니다"라며 "해당 가맹점에 즉각적으로 서비스 교육을 포함한 품질, 위생 재교육을 시행하였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두 달 간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본사에서 직접 모든 지점에 방문해 재교육을 시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유튜버 입짧은 햇님은 삼첩분식 먹방을 진행했다. 방송 당시 삼첩분식 측은 누락한 메뉴에 대해 안일한 태도를 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누락된거 대처만 잘해줬음 더 인식이 좋아졌을텐데", "삼첩분식 너무하네요", "바쁘면 안갖다줘도 되는건가", "일반 소비자였으면 저거 당하고도 사과도 못받았겠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