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고치 몸무게 찍었다"…인바디 검사 결과 공개한 유튜버 멸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유튜버 멸치가 인바디 검사 결과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멸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사하고 아이맥사고 면접보고.. - 특수대학원생 일상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키 161cm인 멸치는 1.1kg이 쪄 42.5kg가 된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했다. 멸치는 "이사하는 3주 동안 운동을 못 해서 지방으로만 42.5kg 찍었다"고 밝혔다.
 
멸치 유튜브
멸치 유튜브
영상 아래 멸치는 "안녕하세용 멸치예용!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전 이사도 마치고 새로운 곳에서 적응도 잘 해나가며 지내고 있습니다!"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최고치 몸무게를 찍긴 했지만 지방만 늘었어요! (얼굴이랑 코에만 살이 붙는 것 같아요) 그래도 예전엔 아무리 먹어도 다 똥으로 나왔는데 이젠 흡수가 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사실 전 행복하답니다.. 영상을 너무 오랜만에 찍어서 그런가 먹는 영상도 다 빠져있고 정신이 하나도 없는 영상이지만 너그럽게 봐주세요!"라고 전했다.

끝으로 자신의 구독자들에게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요! 꼭꼭 챙겨 입고 다니시고 감기 조심하세요"라고 인사했다.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부럽다. 살쪄서 좋아하는 거", "언니 키 170cm 아니었어?", "퇴사하시더니 몸무게 쭉쭉 올라가는 거 무엇. 회사가 문제였던 걸로"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구독자 15만 명을 보유한 멸치는 38kg 시절 살이 안 쪄서 고민인 유튜버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