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투바투가 보니하니에"…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보니하니' 출연 단체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보니하니'에 출연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모습이 공개됐다.

19일 오후 방송된 EBS1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깜짝 출연했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목요일 코너 '보니하니쇼-게임원정대'와 '행운의 여보세요' 코너를 함께 했다.
 
EBS1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EBS1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보니하니 X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오늘은 <보니쇼하니쇼게임원정대 > 하는 날! 다들 보고 있죠? 오늘은 특별한 분들이 보니하니를 찾아와줬어요! 5시 53분부터 친구들이 보니하니를 기다리고 있었다고 들었는데요. 보니하니크루 V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과연 오늘의 승리는 어디로 돌아갈지 끝까지 지켜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브이 포즈를 취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보니 원준, 하니 채연, 그리고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보니하니' 출연은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다섯 멤버의 EBS 첫 출연인 동시에, 그동안 친구 사이에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노래하며 10대들의 전폭적 지지를 얻은 10대픽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직접 시청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달 26일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 수록곡 '날씨를 잃어버렸어'를 통해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10대들의 이야기를 그려내며 다시 한 번 자타공인 10대픽 아이돌의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 '보니하니' 출연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줌과 동시에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대를 두텁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1일자 최신 차트에서 'minisode1 : Blue Hour'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25위에 오르며 자체 신기록을 달성했다. 

이와 함께 톱 앨범 세일즈,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월드 앨범,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는 등 다수의 차트에서 상위권을 장악,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