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규리, 중국 커피 브랜드 새 얼굴 발탁… ‘대륙 여신’ 등극 임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남규리가 주홀딩스(ZOO HOLDIGS)의 커피브랜드 ‘ZOO COFFEE’의 새 얼굴이 되었다.
 
‘ZOO COFFEE’의 중국 내 모델로 발탁, 커피 향처럼 그윽한 매력으로 중국인들을 사로잡을 예정인 것.
 
중국에서 급성장한 한류 브랜드 ZOO COFFEE는 도심 속 동물원이라는 독특한 인테리어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현재 배우 윤상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중국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중국인들을 매료시킨 배우 남규리가 여자 모델로 발탁되었다.
남규리 / sidus HQ
남규리 / sidus HQ
 
‘ZOO COFFEE’ 관계자는 “중국에서 드라마 활동을 하며 귀엽고 발랄, 때로는 청순한 이미지로 활약하고 있는 남규리씨가 모든 계층을 어우르는 주커피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계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발탁 이유를 밝히는데 이어 “중국 내 120개 매장을 운영하며 시장을 확대해나가고 있는 이 시점에서 중국 내 긍정적인 인지도를 지닌 배우 남규리와의 만남이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남규리 / sidus HQ
남규리 / sidus HQ
 
이렇게 ‘ZOO COFFEE’의 새 얼굴이 된 남규리는 지난 여름 중국판 환상의 커플인 드라마‘천금보모’에 출연, 기억을 잃은 여주인공 쉐자바오 역에 도전해 상속녀와 기억상실증을 오가는 연기로 중국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광고계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한편, 최근 MBC 드라마 페스티벌 ‘하우스 메이트’에서 성숙하면서도 진정성이 느껴지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남규리는 오드리 헵번 탄생 85주년을 기념하는 전시회를 통해 ‘문 리버’ 리메이크 음원을 헌정할 예정, 팔색조 매력을 지닌 배우로 대중들을 또 한번 반하게 만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