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친딸 초등학생시절부터 7년간 성폭행한 아버지, 징역 18년 선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원 "피고인 죄질 극히 불량, 중형 선고 불가피"
"어떻게 속죄하며 살아갈 지 생각해 보길 바란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뉴시스에 따르면 미성년 친딸을 상대로 수년 간에 걸쳐 성폭행과 성적 학대를 일삼은 50대 아버지가 법원에서 중형을 선고받았다.

제주지법 형사2부(장찬수 부장판사)는 5일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 위반(13세미만미성년자유사성행위) 혐의로 기소된 A(54)씨에게 징역 18년을 선고했다고 5일 밝혔다.

또 법원은 A씨에게 아동청소년 관련 기관 및 장애인복지시설 등에 10년간 취업제한과 5년간 보호관찰도 명령했다.

A씨는 2013년부터 최근까지 제주 도내 자신의 자택 등에서 친딸 B양을 수십여차례에 걸쳐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뉴시스
뉴시스

조사 결과 B양은 초등학생 시절부터 성년이 되기 직전까지 아버지에게 몹쓸 짓을 당한 것으로 파악됐다.

재판 과정에서 A씨는 "나에게 사형 선고를 내려달라"고 말하며 관련 혐의를 모두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재판부는 "피고인이 이미 도적적·윤리적으로 사형 선고를 받은 것이나 다름 없어 보인다"면서 "앞으로 어떻게 속죄하며 살아갈 지를 잘 생각해 보길 바란다"고 충고했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부모로서 양육해야 할 딸을 상대로 반복적으로 성범죄를 저지르는 등 비난가능성이 매우 크고, 죄질이 극히 불량하다"며 "피해자가 상당한 정신적 충격 속에 살아가야하는 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형량을 정했다"고 판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