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정선아, “김무열과 키스신 느낌이 다르다”…‘윤승아 질투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정선아, “김무열과 키스신 느낌이 다르다”…‘윤승아 질투해?’

정선아-김무열 키스신 언급
 
뮤지컬배우 정선아가 ‘킹카부츠’의 남자 주인공 김무열과의 키스신을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타고난 딴따라’ 특집으로 꾸며져 뮤지컬 배우 정선아-한선천-오만석-고창석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정선아는 “뮤지컬 ‘킹키부츠’는 키스신 때문에 선택했다”고 밝히며 “남자 주인공이 김무열, 지현우, 윤소하로 세 명이다. 아주 풍년이다”라고 말했다.
 
정선아 / MBC ‘라디오스타’
정선아 / MBC ‘라디오스타’

또한 정선아는 "윤소호, 김무열, 지현우와 키스신을 하는데 느낌이 다 다르다. 김무열은 여자친구가 있지 않나. (김무열의 여자친구 윤승아가) 가끔 온다"고 말문을 열았다.
 
정선아는 윤승아가 김무열과의 키스신을 봤냐는 MC들의 질문에 "어제 윤승아가 잠깐 왔다. 연습은 안 봤다. 보고 가라고 하니까 아직 볼 준비가 안됐다고 하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뮤지컬배우 정선아 김무열 키스신 언급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선아 김무열 키스신을 여자친구인 윤승아가 보면 섭섭할 듯", "정선아 김무열 키스신, 윤승아의 기분이 이해된다", "정선아 김무열과 키스신이 있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