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벌써부터 힐링된다"…'땅만빌리지', 티저 영상 공개하며 기대감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땅만빌리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1일 공개된 KBS2 '땅만빌리지' 티저 영상에는 로망이 현실로 되는 신비한 마을 '땅만빌리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구라는 "과연 될까 싶었던 일"이라고 말했고 유인영은 "그게 너무 신기했어요 이곳에 있으면 아무런 나쁜 생각이 안들어요"라고 말했다. 

윤두준은" 순간순간이 재밌고,주제없이 재밌는 것도 재밌다"며 그리는 "여기서는 논다고 뭐라고 하는 사람이 없고 그게 로망이죠"라며 '땅만빌리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KBS2 '땅만빌리지'
KBS2 '땅만빌리지'
'땅만빌리지'는 김구라, 김병만, 유인영, 이기우, 윤두준, 효정, 김구라의 아들 그리가 출연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예인들이 대자연을 품은 강원도 양양군 땅을 빌려 각자의 로망인 세컨하우스를 짓고 마을 공동체를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담은 자급자족 프로젝트다. 
 
이에 네티즌들은 "두준이가 좋아하는 캠핑느낌이 물씬나네~ 오랜만에 힐링하는 프로그램 너무좋다... 다들 캐미도 너무 좋아보이구..멤버들도 시청자도 모두 힐링힐링", "윤두준씨 옆집살고싶다", "재밌겠다 멤버조합도 좋고 윤두준도 너무 좋다!! 땅만빌리지 화이팅"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KBS2 '땅만빌리지'는 오는 11월 3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또한 디스커버리 채널을 통해서도 동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