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넥센, 로티노 방출하고 ‘스나이더’ 영입…“좋은 성적 거둘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넥센, 로티노 방출하고 ‘스나이더’ 영입…“좋은 성적 거둘 것”

넥신 로티노 브래드 스나이더

넥센이 로티노를 방출한 빈자리를 LG에서 뛴 브래드 스나이더를 영입해 화제다.

넥센은 25일 새로운 외국인 선수로 외야수 스나이더와 계약금 3만불, 연봉 27만불, 옵션 8만불 등 총액 38만불에 계약을 체결했다.

브래드 스나이더 / 온라인 사이트
브래드 스나이더 / 온라인 사이트

192㎝, 96㎏ 좌투좌타인 스나이더는 “내년 시즌에도 KBO리그에서 뛸 수 있어 기쁘다. 넥센은 오른쪽 파워히터가 많은 팀이다. 내가 좋은 활약을 한다면 좌우 균형이 잘 이루어져 활발한 공격이 될 것이다. 팀에서 기대하는 만큼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합류 소감을 밝혔다.

올 시즌 중반 LG 조쉬 벨의 대체 선수로 영입된 스나이더는 페넌트레이스 37경기에 출전해 타율 2할1푼(100타수 21안타) 4홈런을 기록했으며, 포스트시즌 총 8경기에 나서 타률 4할3푼3리(30타수 13안타) 2홈런 6타점을 기록했다.

2003년 메이저리그 클리브랜드에 입단한 스나이더는 시카고 컵스와 텍사스에서 30경기에 나서 타율 1할6푼7리, 2홈런 8타점을 기록했고, 마이너리그에서는 통산 1246경기에 출전해 타율 2할8푼5리, 185홈런, 743타점을 올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