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음 완벽 ‘파트너’”…김호중X이스텔라, ‘보헤미안 랩소디’ 노래에 네티즌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파트너’의 김호중이 이스텔라와 함께 부른 퀸(QUEEN)의 '보헤미안 랩소디'로 주목 받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 부른 노래 영상은 유튜브 인기 영상 순위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 방송된 SBS 플러스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에 출연한 김호중은 이스텔라와 함께 부르는 퀸의 '보헤미안 랩소디'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호중은 퀸의 대표 노래 중 하나인 '보헤미안 랩소디'를 이스텔라와 함께 화음을 맞추며 열창하고 있다. 김호중은 노래 중간 이스텔라를 향해 박수를 치는 듯한 행동까지 보여주며 이목을 끌었다.
 
SBS 플러스 '파트너' 화면 캡처
SBS 플러스 '파트너' 화면 캡처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김호중과 이스텔라의 '보헤미안 랩소디' 영상은 오늘(15일) 오후 3시께를 기준으로 24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산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또한 김호중 이스텔라의 '보헤미안 랩소디' 영상에 대해 그의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들은 "두분케미짱입니다. 음색도너무잘어울리고", "김호중님의~듀엣보헤미안랩소디 너무너무잘부르시네요화엄이너무좋아요 너무재미있구ᆢ 분위기가너무좋아요", "김호중씨  이스텔라씨 환상의 호흡이시네요 너무나 감동적인 무대입니다 고급진 콜라보 귀호강합니다", "김호중 이스텔라님의 보헤미안랩소디 뮤지컬보는듯 소름끼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김호중은 팬미팅 영화, '파트너' 등 미리 준비 해 놓은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