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레이브걸스 출신 BJ박서아, 연애→결혼 후 임신? “빠르게 임신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BJ박서아의 결혼과 임신 가능성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박서아의 개인 유튜브 채널 ‘박서아TV’에는 ‘타로쟁이 또 타로 봤다 그런데 뭐라고요?’라는 제목의 새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실시간으로 연애, 금전, 사업 등에 대한 타로 상담을 받는 박서아의 모습이 담겼다. 박서아는 연애운에서 본인이 리드해서 관계를 이끌어 간다는 결과를 들은 것에 이어 “이번 생에 결혼 있나 내일 해도 이미 늦는다”며 결혼 운에 대해 질문했다.
 
유튜브 ‘박서아TV’
유튜브 ‘박서아TV’
 
박서아의 질문에 타로 전문가는 “결혼 빨리 하고 싶구나? 안정감을 원하는 타입 같다”며 “‘내가 결혼할 수 있을까?’ 이런 걱정이 엄청 많다. 결혼을 빨리 하고 싶어했네”라고 말했다. 이어 박서아의 결혼에 대해 타로 카드를 확인한 전문가는 “2년 후에 결혼 운이 들어온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전문가는 “이 사람과 바로 임신에 골인할 수도 있을 법한 카드가 나왔다”며 “약간 허니문 베이비 느낌이다. 선 임신 후 결혼이 아니다”라며 “결혼을 하시고 빠르게 임신할 수 있다”고 말해 박서아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전문가는 또 “이때 당시에 ‘나는 일이 더 하고 싶어’라는 감정이 들어올 수도 있다”며 “이 분과 이별수는 5년 안에 안보이지만 5년 차에 극도의 외로움이 들어온다”고 설명했다. 그는 “일단 금전적으로 힘든 사람으로 만나거나 서아님보다 능력이 적은 사람을 만나는 것으로 보여진다”며 “‘평강공주 콤플렉스’가 있지 않을까 보여진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한편 BJ박서아는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진행 중이며,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