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연, 티아라 탈퇴 이유 재조명…'현재 소속사는 어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소연이 '미쓰백'에 출연하는 가운데, 티아라 탈퇴 이유가 재조명되고 있다.

2008년 티아라 메인보컬로 데뷔한 소연은 지난 2017년 5월 MBK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되며 티아라에서 탈퇴했다. 

티아라는 소연과 보람이 탈퇴하며 지연, 효민, 은정, 큐리 4인 체제로 활동했다.  

당시 MBK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년간 함께 해온 티아라의 보람, 소연은 오늘을 끝으로 당사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됨을 알려드린다"며 "오랜 기간 함께 해오며 기뻤던 일, 슬펐던 일 등 여러 가지 일들이 있었지만 끝까지 함께 해준 보람, 소연의 앞날을 응원하며 더욱 번창하길 바란다"고 알렸다.
 
소연 인스타그램
소연 인스타그램
소연은 지난 7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당시 소연은 "든든한 새 식구들을 만나 다시 시작하게 됐다. 주어지는 것들에 늘 감사하며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며 "앞으로 좋은 활동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예고했다.

소연은 소속사 계약 이후 MBC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출연, 김호중 단독 팬미팅 MC, 김호중 정규 앨범 작사 참여, SBS 플러스 '파트너' MC, 옴니버스 앨범 '식구' 참여, KBS2 '오! 삼광빌라' OST '하나의 사랑' 참여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소연이 출연하는 MBN '미쓰백'은 오늘(8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소연은 '미쓰백'을 통해 오랜만에 무대에 서며 다시 가수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