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OO(티오오) 재윤, '애프터 스쿨 클럽(ASC)' 새 MC 발탁…'13일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애프터 스쿨 클럽(After School Club)'이 새 MC를 맞이한다. 그 주인공은 지난 4월 데뷔한 이래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 핫 루키 TOO(티오오)의 리더 재윤이다.

지난 8월 TOO가 ASC에 출연했을 당시 재윤의 활약상을 눈여겨본 제작진이 그에게 러브콜을 보내 이번 만남이 성사됐다.
 
아리랑TV '애프터 스쿨 클럽'
아리랑TV '애프터 스쿨 클럽'
아리랑TV '애프터 스쿨 클럽'
아리랑TV '애프터 스쿨 클럽'
제작진은 재윤의 MC 발탁 배경에 대해 "ASC가 전 세계에 케이팝 스타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한국어와 영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할 수 있는 재윤이 함께한다면 프로그램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한 "TOO 편 방송 이후 전 세계의 시청자들로부터 재윤을 MC로 불러달라는 요청이 쇄도했다. ASC 시청자들이 선택한 MC인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잘 해줄 것이라 믿는다"며 "더불어 재윤이 타국에서 보낸 유년 시절에 아리랑TV의 프로그램들을 즐겨 시청했다고 언급한 바 있어 시청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대변하는 진행을 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리랑TV '애프터 스쿨 클럽'
아리랑TV '애프터 스쿨 클럽'
아리랑TV '애프터 스쿨 클럽'
아리랑TV '애프터 스쿨 클럽'
기존 MC 제이미(Jamie 박지민)와 한희준과의 호흡에 대해서도 "제이미, 한희준 그리고 재윤이 함께한 사전 촬영 현장에서 MC로서 첫 인사를 나눴다. 많이 어색할 거라고 생각했지만 제이미와 한희준이 재윤을 막내동생 대하듯 잘 챙겨주고 이끌어줬다. 재윤 역시 팀에서는 리더이지만 집에서는 막내로 자랐기에 형, 누나인 두 MC와도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차차 완성되어갈 3MC의 완벽 케미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새롭게 합류하는 MC 재윤의 모습은 오는(13일) 화요일 오후 1시 방송되는 AS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날의 게스트는 최근 데뷔 앨범 'PRE EPISODE 1 : DOOR'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인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다.

한편 재윤이 새 MC로 발탁된 아리랑TV '애프터 스쿨 클럽'은 매주 화요일 오후 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