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 이효리X엄정화X제시 매니저 김종민-정재형과의 기막힌 만남…엄정화는 “정재형은 떠받쳐줘야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 지미유 대표의 '신박기획'에 입사한 김종민과 정재형이 환불원정대 멤버들과의 첫만남이 그려졌다.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미 유(유재석)가 대표로 있는 '신박기획'에 매니저로 입사한 김종민과 정재형이 '환불원정대' 멤버와의 첫맛남이 나왔다. 

 
MBC ‘놀면 뭐하니?’방송캡처
MBC ‘놀면 뭐하니?’방송캡처

지난 주에 이어 '만옥하우스'에서 본격적인 친목 도모를 하는 멤버 넷은 만옥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식사를 마쳤다. 넷은 거실에 모여서 서로 키를 재보기도 했는데 만옥, 천옥, 은비는 키가 비슷하다고 했고 천옥은 "그런데 왜 은비의 엉덩이가 내 배에 있어?"라고 했고 은비는 천옥에게 "허리가 긴 거 아니냐?"라고 물었다.

이들은 환불원정대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천옥과 은비는 자신이 경험했던 잊지 못할 스케줄에 대해 고백했고 은배는 군대를 두 번 다녀왔다고 하며 과거 '진짜 사나이'에 출연했던 에피소드를 고백했다. 

이어 천옥은 "은비가 출연했던 진짜사나이에 출연하고 싶다"고 했는데 은비는 "가짜 사나이가 있으니 거기 출연해"라고 권했다. 천옥은 구멍 난 배로 어두운 밤 한강을 건넜던 에피소드를 말했고 과거 핑클때의 일을 말했다. 

은비는 천옥이 "결혼 전에 자신이 바람필까봐 걱정했는데 아니다"라고 했는데 은비는 "그래서 제주도로 이사간 거냐?"라고 하며 돌발 발언을 해서 천옥을 당황시켰다. 이어 거실에 둘러앉아 친목의 꽃 '진실게임'을 시작했다. 천옥은 실비에게 "최근 1년 키스해 본 적이 있냐?"는 질문을 했고 거짓말 탐지기가 거짓으로 나오면서 모두가 폭소를 하게 됐다.

진실게임에서 서로를 향한 진문들을 쏟아냈고 흥미진진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막내 실비는 맏언니 만옥에게 "숨겨 놓은 남자가 있다"를 시작으로 거침없는 질문을 던졌다. 만옥은 거짓말 탐지기에서 남자가 없다라고 답했고 거짓말 탐지기에 감전되재 돌고래 비명을 지르게 됐다. 

환불원정대 멤버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를 케어할 멤버를 뽑기위해 신박기회 대표 유재석(지미유)는 관상가를 만나게 되고 일을 잘할 사람으로 김종민과 정재형을 뽑게 됐다.

관상가는 지미유에게 멤버들과 잘 융화되려면 귀를 보여주는 것이 좋다는 조언을 듣고 지난주 면접을 봤던 매니저 후보 양세찬, 조세호, 김종민, 정재형, 광희의 사진을 보여줬다. 관상가는 지미유에게 일을 잘할 사람으로 김종민과 정재형을 뽑았고 "둘은 서로를 무시해서 서로에 대해 관심이 없을거다"라는 말을 했다.  

이후 지미유는 김종민과 만나게 됐고 "멤버들이 소지섭을 매니저로 뽑아달라고 부탁을 받았다. 부캐 이름으로 지섭이라고 하자"라고 제안했다. 이어 반려견과 등장한 정재형은 등장부터 정신없는 모습을 보였고 정재형의 반려견 해든은 정재형보다 지미유의 구두를 베고 곤히 자는 모습을 보였다.

지미유는 정재형에게 부캐로 이봉원 형을 좋아하니 봉원으로 하자라고 제안했고 정재형은 가명으로 정봉원이 됐다.매니저 지섭(김종민)과 봉원(정재형)은 하이브리드차를 타고 출발하는 것부터 난항을 겪었고 실비(화사)는 스케줄상 자리를 못했지만 나머지 멤버들과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또 지미유는 멤버들 앞에서 지섭을 불렀고 지섭이 등장하자 은비는 연신 "오 마이 갓"을 외쳤고 천옥은 고개를 숙이고 만옥은 뒷목을 잡았고 이어 봉원(정재형)이 등장하자 만옥은 "저 사람은 우리가 떠받쳐줘야돼"라고 하며 경악을 했고 지미유가 나눠준 유니폼 호랑이 셔츠를 보고 천옥은 "사냥꾼들이야?"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놀면 뭐하니?’ 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며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를 시작으로 '조의 아파트', '유플레쉬', '대한민국 라이브' 등을 통해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최근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유DJ뽕디스파뤼-닭터유-유두래곤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