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환상의코스’ 서울 성북구 성신여대 맛집, 랍스터풀코스-닭구이·무릎연골구이·닭완자전-돼지특수부위멱살·훈제막창 “육해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소개한 서울 성북구 성신여대 앞 일대 육해공 이색요리 코스 맛집들이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17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이 동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코스로 즐기는 육해공 이색요리’이라는 주제로 서울 성북구 성신여대 앞 일대 소재 랍스터(로브스터) 풀코스 맛집, 닭구이·무릎연골구이·닭완자전 맛집, 돼지특수부위멱살·훈제막창 맛집 등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SBS ‘생방송투데이’ 2661회에서 ‘고수뎐’ 44가지 한약재 보양신공 산양산삼백숙, ‘이 동네, 환상의 코스’ 코스로 즐기는 성신여대 앞 육해공 이색요리 - 랍스터풀코스 & 닭구이·무릎연골구이·닭완자전 & 돼지특수부위멱살·훈제막창, ‘대박신화 어느 날’ 수선이 아닌 창조 44년 경력 의자 장인, ‘투데이 NOW’ 누구나 손쉽게 영양만점 오리고기로 만드는 명절음식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랍스터(로브스터) 풀코스 맛집은 바닷가재요리 전문점이다. 풀코스를 비롯해서 양념구이, 버터구이, 칠리구이. 퐁듀, 매운찜, 점보구이 등 다양한 신선한 랍스터 요리를 주문할 수 있는 곳이다.

닭구이·무릎연골구이·닭완자전 맛집은 닭요리 전문점이다. 닭 본연의 맛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곳으로 각광을 받는다. 이날 방송에서 조명한 메뉴 외에도 양념다리살, 소금다리살, 초계국수, 우렁닭죽 등의 주문이 가능하다.

돼지특수부위멱살·훈제막창 맛집은 국내산 돼지 특별부위 전문점이다. 삼겹살 없는 고깃집임에도 뜨거운 인기다. 전지와 목살 사이에 있는 멱살 부분은 소고기의 식감이 느껴진다는 평가다.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