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옥문아’ 대드백, 미국서 선풍적 인기! 바우어새의 구애 방법은?…‘시어머니’ 박정수, ‘센 며느리’ 김숙과 웃음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대드백 & 소두 관리법 & 바우어새 등이 언급되는 다양한 문제를 출제했다. 

15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배우 박정수가 함께한 가운데, ‘뇌섹시대’에 스며들기 위한 상식 아웃사이더들의 고군분투가 그려졌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이번 방송 게스트로는 ‘3대 악덕 시어머니’ 중 최고봉이라는 박정수가 등장했다. 박정수는 드라마에서 며느리를 울리던 입담으로 옥탑방을 쥐락펴락했고, ‘센 며느리’ 김숙이 맞장구를 치면서 웃음 케미스트리를 일으켰다. 아울러 안면인식장애로 송은이를 인사성 바른 매니저인 줄 알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문제 중 하나는 ‘소두 관리법’에 대한 것이었다. 일본의 치과 의사가 소개해 화제가 된 ‘소두 관리법’은, 아침에 일어나 10분만 귀에 ‘이것’을 하면 마치 성형수술을 받은 듯 페이스라인이 정리되고 얼굴이 작아진다고 한다. 턱의 근육이 풀어지면서 뼈가 제자리로 맞춰지는 원리라고 한다.

정답은 ‘고무줄 걸기’다. 얼굴이 커 보이는 이유는 얼굴이 부었거나 턱에 있는 교근이 팽팽하게 당겨져 있기 때문이다. 고무줄을 귀에 걸면 교근이 풀어지면서 노폐물 배출과 부종 개선 그리고 팔자주름에도 효과적이라고 한다.

그 방법은 고무줄을 2개 준비하고, 자신의 귀에 맞게 사이즈에 조절해 끼우는 것이다. 너무 당기는 느낌이 들지 않게 주의해야 한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이번 회차의 문답 리스트는 다음과 같다. 

Q. 7080세대가 즐겨 쓴 줄임말 ‘아더메치’는 아니꼽고 더럽고 메스껍고 치사하다는 뜻이다. 그렇데는 ‘나체팅’은 무엇?
A. 나이트 체리블로섬 미팅(밤 벚꽃 미팅)

Q. 49년 차 배우 고두심이 황혼의 나이에도 꼭 도전해보고 싶어하는 로망의 역할은 무엇?
A. 비련의 여주인공 (사랑하다 죽는 역할)

Q. 누구나 소두가 될 수 있는 셀프 림프 관리법! 하루 10분만 귀에 ‘이것’을 하면 얼굴아 작아진다?
A. 고무줄 걸기

Q. 영국 BBC에서 올린 ‘계란볶음밥 짓는 레시피 영상’에 전 세계 아시아인들이 분노한 이유는?
A. 다 지은 밥을 물에 씻었기 때문

Q. 길게는 1년까지 걸리는 바우어새의 독특한 구애 행동! 수컷 바우어새가 암컷을 유혹하는 방법은? 
A. 으리으리한 둥지 인테리어

Q. 미국에서 선풍적 인기인 ‘대드백’은 미국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이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A. 아빠의 똥배

Q. 나라별 다양한 해장 음식! 프랑스는 양파 수프, 중국은 쏸라탕! 그렇다면 홍콩의 독특한 해장 음식은 무엇?
A. 끓인 콜라

Q. 비 오는 날 드라이브 중 자신도 모르게 도로교통법을 위반하고, 20만원의 과태료 청구서를 받게 된 이유는?
A. 물벼락 뺑소니 (보행자에게 빗물을 튀겼기 때문)

Q. 장거리 연애 중인 독일 할아버지와 덴마크 할머니가 코로나19로 인한 국경 폐쇄에도 불구하고 매일 만나 데이트를 즐긴 방법은?
A. 국경 앞에 마주 앉아 매일 데이트

Q. 식물인간에서 깨어나 하반신 마비가 된 빅토리아가 수영 금메달리스트가 될 수 있었던 건 가족들의 ‘이런 행동’ 때문이다?
A. “그녀를 다짜고짜 수영장에 집어 던졌기 때문”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KBS2 집단지성 지식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