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능 상위 0.1%”…‘공부가 머니’ 서준석, 현재 직업→학력까지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공부가머니'에 출연하는 치과 의사 서준석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서준석의 학력, 나이 등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8일 오후 방송되는 MBC '공부가머니'에 출연하는 서준석은 무려 14년 동안 서울대학교에 재학했다는 독특한 학력을 갖고 있다.

이날 '공부가머니'에서 소개되는 서준석의 학력은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전기공학부 졸업, 서울대학교 의대 졸업, 서울대학교 치의과대학원 석사다. 현재 서준석의 직업은 2개 치과 병원의 대표 원장이다.
 
MBC '공부가 머니' 화면 캡처
MBC '공부가 머니' 화면 캡처
  
올해 나이 40세인 서준석은 서울과학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서준석 원장은 수능 상위 0.1%의 성적을 기록했다.

또한 '공부가머니'에서 밝혀진 바에 따르면 서준석 원장은 서울대학교 의대, 연세대학교 치대,, 경희대학교 한의대 3곳의 대학에서 합격장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치과의사로 활동 중인 서준석 원장은 '공부가머니'에 출연해 자신만의 공부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서준석이 '공부가머니'에서 어떤 이야기를 전하게 될지, 서준석 원장만의 독특한 공부 비법이 무엇일지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