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박은혜, ‘경찰가족’ 출연 확정… 진세연과 경찰 자매 호흡 맞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박은혜가 영화 ‘경찰가족’에 캐스팅됐다.
 
박은혜는 부모와 세 자매 모두 대대로 경찰인 ‘경찰가족’에서 맏언니 박영미 역으로 출연한다. 여자 주인공 영희 역의 진세연과 경찰 자매 호흡을 맞추며 이야기의 한 축을 담당할 예정.
박은혜 /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박은혜 /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박영미는 경찰청 과학 수사팀의 리더로 냉철하고 치밀한 전략적 두뇌를 가진 인물. 경찰 세 자매의 맏언니로 여장부 같지만 세련된 외모의 현대적 여성이기도 하다. 감정에 치우치지 않는 냉철함도 있지만 인간미 넘치는 언니 영미는 대대로 도둑가문인 철수(홍종현)와 사랑에 빠진 막내 동생 영희의 결혼을 반대한다.
 
지난 16일 KBS 2TV 드라마스페셜 ‘원혼’으로 오랜만에 안방극장 나들이에 나섰던 박은혜는 명불허전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상황. 그동안 엄마로서 육아와 가사에 전념하며 배우 박은혜의 모습을 오랫동안 손꼽아 기다렸던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던 박은혜는 2008년 영화 ‘밤과 낮’ 이후 6년 만에 충무로 무대로의 복귀를 알리며 다시 한 번 배우 활동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소속사인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그동안 세련되고 지적인 이미지로 대중을 사로잡았던 박은혜가 영화 ‘경찰가족’에 캐스팅 되어 현재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하며 “드라마와 영화 등 많은 작품에서 제의가 끊이지 않고 있지만 당분간은 영화 ‘경찰 가족’에 전념할 계획이다. 앞으로 배우로서 대중들에게 더 많이 다가갈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며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그동안 믿기 어려울 만큼 나이를 거스르는 미모와 도시적인 감각으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트렌드를 만들어온 박은혜. 과연 그녀의 행보가 어디를 향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