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유자식 상팔자’ 변정수, "딸 유채원 남자친구를 집에 초대한 적 있다?" 깜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변정수가 딸 유채원(17) 양의 남자친구를 집에 초대한 적 있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진행된 JTBC ‘유자식 상팔자’ 76회 ‘사춘기 고발 카메라’에서는 딸 바보 박남정이 “나보다 친구나 남자친구를 더 위하는 딸에게 서운한 마음이 들어서 고발하게 됐다”고 입을 떼,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유자식 상팔자’ 변정수 / JTBC ‘유자식 상팔자’
‘유자식 상팔자’ 변정수 / JTBC ‘유자식 상팔자’
 
이날 현장에서 공개 된 박남정과 딸 박시은 양의 일상 영상에서는 박시은 양의 집에 깜짝 방문한 조민희의 아들 권태원(16) 군의 모습이 담겼고, 소외된 박남정이 둘의 다정한 모습에 질투를 느끼는 리얼한 상황이 펼쳐져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에 변정수는 “조민희 씨의 아들 태원이가 시은이 집에 온 걸 보니 얼마 전에 채원이 남자 친구를 집에 초대한 일이 떠올랐다“고 입을 떼,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자식 상팔자’ 유채원 / JTBC ‘유자식 상팔자’
‘유자식 상팔자’ 유채원 / JTBC ‘유자식 상팔자’
 
출연자들은 저마다 “변정수 씨 대단하다. 딸의 남자 친구를 초대하고”, “딸의 남자친구를 집에 오게 하다니 우리 집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변정수는 “쿨하게 딸의 남자 친구를 집으로 초대하긴 했는데 여간 신경 쓰이는 게 아니더라”고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
 
딸 바보 박남정과 딸 박시은 양의 ‘사춘기 고발 카메라’는 11월 18일 화요일 밤 11시, JTBC ‘유자식 상팔자’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