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신 안 해”…‘옥탑방의 문제아들’ 장성규, 극강 다이어트 후 모습 비교하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장성규가 몸짱 시절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21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게스트로 장성규가 출연한다. JTBC 아나운서 출신이지만 ‘선 넘는 발언’으로 유튜브를 넘어 예능계를 휩쓸고 있는 장성규의 예능감과 뇌섹남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과거 쿨가이 선발대회에도 출전했던 장성규는 당시 또렷한 초콜릿 복근 등으로 모두를 놀라게 할 전망이다. 장성규는 “당시 6개월 만에 13kg을 감량, 체지방은 6~7%였다”고 밝혔다.
 
장성규 인스타그램
장성규 인스타그램
또한 운동비법으로 ‘하루 4타임 운동’을 소개했다. 대회 한 달 전부터 실행한 이 운동법은 기상 직후, 점심·저녁 식사 후, 취짐 직전 이렇게 하루 4번 운동하는 방식이다.

다만 너무 힘들어 “토하며 운동했다”는 장성규는 “다시는 안 한다. 그냥 이렇게 살겠다”며 고된 운동으로 힘들었던 당시를 회상했다는 후문.

이와 함께 그가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던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다.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이나 인바디 결과를 공개하기도 했다. 지난해에는 사진첩을 정리하다 발견한 몸짱시절과 당시 모습을 비교하는 사진을 게재했었다.

한편 장성규는 이날 방송에서 수리와 제2외국어 영역에서 만점을 받았다며 학창시절 수능성적도 공개한다. 예능에서 보여지던 모습과 다른 반전 매력은 21일 오후 10시 40분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