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 커플 지여닝♥김원, 내년 2월 결혼 "신혼집은 부산 해운대 엘시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아프리카TV BJ 커플 지여닝과 김원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20일 지여닝은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내년 2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지여닝은 신혼집은 부산으로 계약을 한 상태며 결혼 준비 과정 및 일상들은 다시 방송을 통해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갑자기 세 가지 소식에 당황스러우시죠....?빨리 말씀을 드리고 싶었지만  주변에 먼저 결혼하는 지인들이 있어서 이후에 말하는 게 맞다고 판단되어 오늘 공지를 쓰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여닝은 예비 남편 김원과의 첫 만남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미스테리와 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고들에 관심이 많았다. 그러다 어른이 되어 방송을 시작했고 자연스럽게 미스테리를 주제로 하는 유튜브 동영상들을 많이 보았고 예비남편의 영상들도 보게 됐다. 이후 사회적으로 좋은 일을 굉장히 많이 하시길래 후원을 했고 같이 방송하기로 연락처를 주고받은 후 몇 개월 연락을 안 하고 지내다 예비남편이 먼저 연락을 줬다. 예비남편도 제 소통 방송을 보며 진실되고 열심히 살며 좋은 사람 같다고 느꼈다며 자연스럽게 연락을 하고 대화를 주고받으며 호감을 느끼고 서로 꿈꾸는 미래가 비슷하다고 생각이 될 때쯤 고백을 받고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또한 신혼집을 부산으로 정한 이유는 "저희가 처음으로 같이 여행을 간 곳이 부산이었는데 정말 영화의 한 장면처럼 너무 아름답고 행복했던 기억이 있어서 부산으로 같이 여행을 많이 갔었답니다!이상하게 부산을 갈 때마다 참 좋은 일도 많이 생기고 좋았다"라며 "거주지를 자유롭게 옮길 수 있는 저희의 직업적 장점이 있으니 함께 타지에서 새로운 시작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이 일치해서 부산의 상징인 해운대 쪽으로 여기저기 둘러본 후 최종적으로 해운대 엘시티로 신혼집을 구했다"고 밝혔다.

이에 네티즌들은 "처음 우결할떄부터 원여닝 커플 봤는데 진짜 결혼하는구나", " 얼마나 기다렸던 소식인데", "축하드려용 좋은소식 전해 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보기 좋은 한쌍이네요", "아줌마 되는 지여닝 축하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