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노키오’ 이종석, ‘진지+코믹+멜로’의 3중주로 시청자들 홀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SBS ‘피노키오’ 배우 이종석의 애달픈 ‘청춘 성장 멜로’가 본격 시작을 알렸다.
 
어제(13일) SBS ‘피노키오‘ 2회 방송에서는 촌스러운 더벅머리에 전 과목 올빵으로 자신의 과거와 마음을 숨긴 채 살아가야만 하는 ’최달포‘(이종석 분)의 상처가 아프게 드러났다. 진지와 코믹, 그리고 멜로를 오가는 이종석의 깊어진 연기 스펙트럼은 시청자들을 가슴 먹먹하게도, 미친 듯이 설레게도 만들었다.
‘피노키오’ 이종석 / SBS ‘피노키오’
‘피노키오’ 이종석 / SBS ‘피노키오’
 
특히 극중 갑자기 100점을 맞은 ‘달포’에 대한 거짓 루머로 인해 다시 드러난 날선 상처, 방송국에서 만난 ‘교동’(이필모 분)에게 내비친 ‘언론’에 대한 증오심은 ‘기하명’이 아닌 ‘최달포’로 살아가고 있는 그의 이면을 극명하게 보여준 동시에 묵직한 메시지도 전달했다.
 
“여긴 말이죠. 되지도 않는 추측으로 함부로 짐작하고 떠들어대는 인간들이 득실댑니다. 마이크랑 카메라를 완장인양 차고 나대는 인간들 투성이에요. 그런 구역질나는 인간들이랑 같은 공기를 마시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숨 막히고 역해서, 방송국에 다시 오는 게 죽기보다 싫었습니다”라고 대답한 장면에서 이종석의 시시각각 변하는 눈빛과 대사는 말로 다 할 수 없는 복합적인 상처를 담아내며 극과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그리고 자신의 가족을 사지로 몰아낸 ‘채옥’(진경 분)의 딸 ‘인하’(박신혜 분)를 향한 숨길 수 없는 마음을 드러낸 빗속 엔딩까지 ‘달포’의 애달픈 ‘청춘 성장 멜로’의 시작은 설렘과 아픔 두 가지의 복합적인 감정을 전하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이에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코믹과 멜로를 오가는 이종석의 연기에 심쿵!’, ‘분노하는 장면에서 이종석의 내면연기 정말 깜짝 놀랐다!’, ‘점차 업그레이드 되는 듯! 몰입도 최고 였다’, ‘마지막 빗속 고백씬 때문에 잠을 못자겠다!’, ‘2회 차 스피디한 전개에 더욱 다음 주가 기대된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거짓 이름으로 살아가는 남자 ‘최달포’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 ‘최인하’의 청춘 성장 멜로 SBS ‘피노키오’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