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민지, 여전한 보컬·댄스실력…알고보니 할머니→언니까지 예술가 집안 출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투애니원(2NE1) 출신 가수 공민지가 솔로로 홀로서기에 나서면서도 여전한 보컬, 댄스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그의 집안내력까지 재조명되고 있다.

7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공민지가 출연한다. ‘비디오스타’의 MC로 활동 중인 산다라박은 그룹의 막내였던 공민지와 오랜만에 함께 방송에 출연하며 애정을 드러낸다.

공민지는 2NE1을 탈퇴 후 지난 5월 24일 솔로앨범 ‘러블리(LOVELY)’로 지난 활동 당시 모습과 전혀 다른 반전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공민지 인스타그램
공민지 인스타그램
2NE1 당시 파워풀한 댄스실력과 보컬로 강인한 매력을 선보였던 공민지는 미성년자였지만 출중한 실력만큼은 인정받아왔다.

그런 그의 고모할머니가 병신춤으로 유명한 한국무용가 故공옥진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고인은 판소리 명창이자 한국의 대표적 무용가로 이름을 알렸다.

비록 친할머니와 조카는 아니지만 공민지는 고모할머니인 고인의 타계 전 활동을 중단하고 마지막 자리를 지켰던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그의 언니 역시 CCM가수다. 공민지보다 3살 위 언니인 공민영 씨는 CCM보컬로 앨범을 발매하는 등 활동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