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희열의 스케치북' 지코(ZICO), 'Summer Hate'로 출연 예고 알려…"챌린지는 인스타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지코가 출연 예고를 알렸다. 

2일 공개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유튜브에서는 지코가 자신의 신곡을 들고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지코는  "유스케의 진정한 묘미는 관객한테서 오는건데"라며 "난 항상 멋있는 음악만 만든다"고 말하며 '썸머 헤이트 챌린지'를 언급했다. 지코가 직접 알려주는 '썸머 헤이트' 챌린지는 어떨까.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2가지 버전이 있다고 알리며, "굉장히 간단하니까 인스타에 꼭 올리라"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유스케와 지코는 땔레야 땔 수가 없다"며 "이곳을 거쳐야 음원 발매를 할 수 있다.일종의 미신 같은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어 지코는 신곡 'Summer Hate'에 이어 자신의 유명한 대표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이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유힁려과 함께 챌린지를 추는 모습을 보이며 '아무노래 챌린지'에 이은 또 한번의 히트송임을 예감하게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지코 벌써부터 기대된다", "따라할수 있겠어요?", "반말이 어색한지 존댓말 튀어나옴", "지코 귀엽다", "오늘 본방사수해야지:, :"귀엽당~오늘 방송 기대"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지코가 출연을 알린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