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생’ 박해준, 영업 3팀 발령…‘장그래’와 호흡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미생’ 영업 3팀에 새로 들어올 뉴 페이스 박해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일 임시완은 트위터를 통해 “미생의 11월 11일 11시 11분”이라는 문장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미생’ 박해준 / tvn ‘미생’ 박해준
‘미생’ 박해준 / tvn ‘미생’ 박해준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생’의 주역인 임시완, 이성민, 김대명과 뉴 페이스인 ‘박해준’이 일렬로 서 있는 모습이다.

‘미생’ 홈페이지에 따르면 박해준은 ‘천관웅’ 역을 맡았다. 천관웅은 자원 1팀에서 영업 3팀으로 발령 받아 능력도 OK, 아부는 센스 있게 하는 등 계산이 빠르다. 사내 권력 라인을 타기 위해 어떤 일이든 마다하지 않고 노력하는 직장인의 비애를 표현할 예정이다.

하지만 경력직으로 입사해 지지기반이 약한 탓에 사내 정치에 민감하고 술 접대도 도맡는다. 그래서 고질 위장병으로 고생하는 쓸쓸한 직장인의 비애를 안은 인물이다.
‘미생’ 박해준 / 임시완 트위터
‘미생’ 박해준 / 임시완 트위터

한편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프로 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tvN 금토 드라마다.

미생 박해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생 박해준 완전 기대된다” “미생 박해준 이번에도 연기 대박일 듯” “미생 박해준 차베르 아니야?” “미생 박해준이라니 캐스팅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