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노키오’ 이종석, 믿고 보는 배우 명성답게 "피노키오 본방 사수 독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이종석이 오늘(12일) 밤 10시 SBS ‘피노키오’의 첫 방을 앞두고 깜짝 영상편지를 전했다.
이종석 / 웰메이드이엔티
이종석 / 웰메이드이엔티
 
12일 이종석의 오피셜 홈페이지(www.leejongsuk.co.kr)를 통해 공개된 영상 속 이종석은 “11월 12일! 오늘은 드디어 '피노키오'가 첫 방송을 하는 날 인데요! 어떻게 나올지 정말 궁금하기도 하고 아마.. 저 스스로도 낯선 모습이라서 여러분들이 어떻게 받아들이실지 걱정도 많이 됩니다. 피노키오 본방 사수해주세요!”라고 본방사수 독려 영상편지를 보내 눈길을 모은다.
 
이종석은 SBS 새 수목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자신의 과거를 지운 채, 거짓 이름으로 살아가는 ‘사회부 기자’ 최달포 역을 맡았으며, ‘더벅머리 섬 촌놈’에서 ‘택시기사’ 그리고 ‘사회부 기자’가 되기까지 최달포의 굴곡 있는 청춘 성장기를 진정성 있는 연기로 그려낼 예정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떨리는 마음과 걱정되는 마음을 전하는 이종석의 모습이 사뭇 드라마를 대하는 진지한 태도를 엿보게 해 기대를 모으는 반면, 본방사수를 당부 하는 모습에서는 익살스러운 브이를 그려 반전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애교 섞인 영상 메시지는 보는 이들의 엄마미소를 절로 짓게 만들며 시청자들의 본방사수를 이끌어 내고 있다.
 
이종석의 깜짝 영상편지에 누리꾼들은 ‘영상 보니 더욱 첫 방송 기대된다!’, ‘본방사수 독려하는 진지한 태도에서 진심이 느껴짐!’, ‘믿고 보는 이종석! 좋은 드라마이길!!!’, ‘너목들 이후 또 한 번 대박 작품 나올 듯!’, ‘예고 보니 변신도 많이하고 노력 많이 한 듯! 흥해라!’라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종석의 변신이 예고된 SBS ‘피노키오’는 오늘(12일) 밤 10시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