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치미’ 이성미, “며느리는 꼭 천기저귀 써서 아이 키워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개그우먼 이성미가 “내 며느리는 꼭 천 기저귀를 써서 아이를 키워야 한다”는 폭탄 발언으로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성미는 8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 사전 녹화에 참여해 올바른 자녀 양육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가끔 내가 시대에 잘 적응하지 못하고 살아가는 옛날 사람이라고 생각이 들 때가 있다. ‘남자는 남자다워야 하고 여자는 여자다워야 한다’는 생각이 강하다. 남녀 역할을 분명히 구분 짓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며 ‘내 며느리는 꼭 천 기저귀를 써 아이를 키워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현장에 있던 출연진과 MC들을 일동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솔직히 금지옥엽 아들을 키웠는데, 남을 주려니 너무 아깝고 속이 터진다”고 털어놔 아들을 둔 동치미 마담들의 무한 공감을 사기도 했다. 이에 이성미는 즉석에서 예비 며느리를 향한 영상 편지를 띄우며, “예비 며느리야, 우리 아들 너무 달달 볶지 말아라. 혹여나 우리 아들에게 밥 짓기를 시키면 네가 꼭 설거지는 하렴”이라고 무언의 경고 메시지를 던지며, 예비 시어머니 본능을 십분 발휘하는 모습을 보였다.
 
‘동치미’ 이성미 / MBN ‘동치미’
‘동치미’ 이성미 / MBN ‘동치미’

또 이성미는 “천 기저귀 사용을 고집하는 이유는 며느리를 고생시키려는 의도는 아니다. 그만큼 나라의 미래와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 넓은 며느리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다”라고 자신의 의견을 전했고, 이에 동료 출연진들은 “힘든 시집살이 기운이 느껴진다”, “시어머니 이성미 보통이 아닐 거 같다”, “깐깐한 성격이라 며느리가 마음에 들지 않는 행동을 하는 꼴을 못 볼 거 같다”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성미는 “나는 욕으로 아이들을 키웠다. 처음에 내 욕을 들은 아들이 깜짝깜짝 놀라면서 경기를 일으켰다”고 전하며 남다른 자녀 교육관에 대해 공개했다.
 
이어 “나는 아이들을 강하게 키운 편이다. 그리고 부모로서 할 수 있는 잔잔한(?) 욕도 실컷 하면서 키웠다. 그러다 문득 아들이 내가 욕하는 대로 된다고 생각하니 끔찍했다. 그 순간부터 욕을 끊고 사랑으로 대했다. 지금 아들이 26세인데, 너무나 잘 자라줘 참 고맙고 흐뭇하다. 이 모든 게 다 내 욕과 사랑을 적절하게 배분한 영향이 아닐까 생각된다”며 너스레를 떨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방송은 ‘내 아들이 위험하다’는 주제로 눈에 넣어도 안 아픈 금쪽같은 내 아들에 대한 동치미 마담들의 속 이야기를 들어본다. 8일(토) 밤 11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