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하이-이수현-바비 ‘하이 수현(HI SUHYUN)’ 활동 기대되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뉴 유닛 벰머가 최종 확정됐다.
 
YG는 이하이, 악동뮤지션의 이수현, 바비(BOBBY)등으로 구성된 '하이 수현(HI SUHYUN)' 유닛을 출범한다고 밝혔다.
 
YG의 '막내라인'이라 할 수 있는 이들이 보여줄 새로운 스타일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하이 수현(HI SUHYUN) 이하이-이수현-바비 / YG
하이 수현(HI SUHYUN) 이하이-이수현-바비 / YG
이하이, 이수현, 바비로 구성된 유닛 '하이 수현'은 소울풀하고 짙은 감성의 중저음 보컬이 매력적인 이하이, 청아하면서 자신만의 통통튀는 매력은 물론 독특한 개성과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수현이 각각 레트로 소울과 R&B, 포크로 서로 추구하는 장르도 다르지만, 그렇게 더더욱 둘의 하모니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여기에 파워풀하고 남성미 넘치는 랩을 보여줘 '쇼미더머니 3'의 우승을 차지했고 YG의 차세대 보이그룹 iKON의 주축 멤버로 확정된 바비가 참여하면서 드림팀이 보여줄 새로운 음악에 대해 업계의 관심도 모이고 있다.
 
한편, 11일 0시 신곡을 선보일 '하이 수현'은 뮤직비디오 공개 및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