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트] 6월 15일 8시 기준 바이브 국내 급상승 순위…1위 런치의 '어떻게 지내 (답가)', 2위 백현(BAEKHYUN)의 'Poppin'', 3위 원어스(ONEUS)의 '내꺼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6월 15일 8시 기준 바이브 국내 급상승 순위는 다음과 같다.

1위는 런치의 '어떻게 지내 (답가)', 앨범 '어떻게 지내 (답가)'의 수록곡이다.
2위는 백현(BAEKHYUN)의 'Poppin'', 앨범 'Delight - The 2nd Mini Album'의 수록곡이다.
3위는 원어스(ONEUS)의 '내꺼하자', 앨범 '로드 투 킹덤 [너의 노래] Part 1'의 수록곡이다.
4위는 더보이즈(THE BOYZ)의 'REVEAL (Catching Fire)', 앨범 '로드 투 킹덤 [나의 노래] Part 2'의 수록곡이다.
5위는 스탠딩 에그(Standing Egg)의 '친구에서 연인', 앨범 '친구에서 연인'의 수록곡이다.
6위는 Crush의 '자나깨나 (Feat. 조이 of Red Velvet)', 앨범 'homemade 1'의 수록곡이다.
7위는 펀치 (Punch)의 'Say Yes (Feat. 문별 of 마마무)', 앨범 '안부'의 수록곡이다.
8위는 원어스(ONEUS)의 '가자 (LIT)', 앨범 '로드 투 킹덤 [나의 노래] Part 2'의 수록곡이다.
9위는 헤이즈 (Heize)의 '일이 너무 잘 돼', 앨범 'Lyricist'의 수록곡이다.
10위는 전상근의 '사랑은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게 남아', 앨범 '한 걸음 : 흔적'의 수록곡이다.
 
바이브 국내 급상승 순위
바이브 국내 급상승 순위

11위는 황인욱의 '취했나봐', 앨범 '취했나봐'의 수록곡이다.
12위는 염따의 '좋아한다니까', 앨범 '좋아한다니까'의 수록곡이다.
13위는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11'의 수록곡이다.
14위는 Hitchhiker, sokodomo의 'Sugar', 앨범 'Sugar - SM STATION'의 수록곡이다.
15위는 창모(CHANGMO)의 'COUNTIN MY GUAP', 앨범 'COUNTIN MY GUAP'의 수록곡이다.
16위는 우주소녀의 'BUTTERFLY', 앨범 'Neverland'의 수록곡이다.
17위는 식케이 (Sik-K)의 'TELL YA!', 앨범 'TELL YA!'의 수록곡이다.
18위는 박보람의 '두 번 다시 우리', 앨범 '한 번 다녀왔습니다 OST Part 1'의 수록곡이다.
19위는 Anonymous Artists의 'Some (Art. OoOo (오넷))', 앨범 'ARTIST. OoOo (오넷)'의 수록곡이다.
20위는 엘트로놈 (Le.Tronome)의 'Sleep On (Zzz...)', 앨범 'Nightly Broadcast'의 수록곡이다.

21위는 로이킴의 '살아가는 거야', 앨범 '살아가는 거야'의 수록곡이다.
22위는 전상근의 '기대 (Lean On Me)', 앨범 '한 걸음 : 흔적'의 수록곡이다.
23위는 CHEEZE (치즈)의 '오늘의 기분', 앨범 'I can't tell you everything'의 수록곡이다.
24위는 윤훼이(YUNHWAY), Jamie(제이미), 슬릭(SLEEQ)의 'Colors', 앨범 'GOOD GIRL Episode 1'의 수록곡이다.
25위는 하성운의 'Lie', 앨범 'Twilight Zone'의 수록곡이다.
26위는 다이아(DIA)의 '감싸줄게요', 앨범 'Flower 4 Seasons'의 수록곡이다.
27위는 임영웅의 '아로하', 앨범 '사랑의 콜센타 PART8'의 수록곡이다.
28위는 휘인(Whee In)의 '내 눈물 모아',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의 수록곡이다.
29위는 전미도의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의 수록곡이다.
30위는 베니니(Benini)의 'I HATE YOU', 앨범 'I MISS LOVE'의 수록곡이다.

31위는 임한별, 김재환의 '너는 나의 시작이자 마지막이다', 앨범 '더 킹 : 영원의 군주 OST Part 13'의 수록곡이다.
32위는 김호중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앨범 '사랑의 콜센타 PART7'의 수록곡이다.
33위는 하현상의 'Not okay', 앨범 'The Edge'의 수록곡이다.
34위는 백현(BAEKHYUN)의 'Underwater', 앨범 'Delight - The 2nd Mini Album'의 수록곡이다.
35위는 NCT 127의 'Punch', 앨범 'NCT #127 Neo Zone The Final Round – The 2nd Album Repackage'의 수록곡이다.
36위는 버벌진트(Verbal Jint)의 '비정한 세상 피토하는 음악 (Feat. 마미손)', 앨범 '비정한 세상 피토하는 음악'의 수록곡이다.
37위는 미도와 파라솔의 '너에게 난, 나에게 넌',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12'의 수록곡이다.
38위는 창모(CHANGMO), Paul Blanco의 'BIG LOVE', 앨범 'BIPOLAR'의 수록곡이다.
39위는 SOUND PALETTE의 '별 보러 갈래 (Song by LauRel)', 앨범 'PALETTE C#501.'의 수록곡이다.
40위는 NCT 127의 'NonStop', 앨범 'NCT #127 Neo Zone The Final Round – The 2nd Album Repackage'의 수록곡이다.

41위는 온앤오프 (ONF)의 'It's Raining', 앨범 '로드 투 킹덤 [너의 노래] Part 1'의 수록곡이다.
42위는 임영웅의 '응급실', 앨범 '뽕숭아학당 PART2'의 수록곡이다.
43위는 미도와 파라솔의 '밤이 깊었네 (Drama Ver.)', 앨범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 10'의 수록곡이다.
44위는 임영웅의 '옛사랑', 앨범 '사랑의 콜센타 PART6'의 수록곡이다.
45위는 하성운의 'Lazy Lovers', 앨범 'Twilight Zone'의 수록곡이다.
46위는 CHEEZE (치즈)의 'Raindrops', 앨범 '오 마이 베이비 OST Part 3'의 수록곡이다.
47위는 임영웅의 '비상', 앨범 '사랑의 콜센타 PART9'의 수록곡이다.
48위는 TWICE(트와이스)의 'SHADOW', 앨범 'MORE & MORE'의 수록곡이다.
49위는 펀치넬로(punchnello)의 '우리 (Feat. 미노이)', 앨범 '우리'의 수록곡이다.
50위는 김호중의 '때', 앨범 '사랑의 콜센타 PART6'의 수록곡이다.

51위는 Frad, softy, Hayne의 'Memories Of Your Scent', 앨범 'Memories Of Your Scent'의 수록곡이다.
52위는 김호중의 '그대 향한 사랑', 앨범 '사랑의 콜센타 PART8'의 수록곡이다.
53위는 이영지의 '나는 이영지', 앨범 'GOOD GIRL Episode 1'의 수록곡이다.
54위는 SUPER JUNIOR-K.R.Y.(슈퍼주니어-K.R.Y.)의 '너에게로 (The Way Back to You)', 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 - The 1st Mini Album'의 수록곡이다.
55위는 박지훈의 'Paradise', 앨범 'The W'의 수록곡이다.
56위는 황치열의 '모두 잠든 밤', 앨범 '더 킹 : 영원의 군주 OST Part 12'의 수록곡이다.
57위는 CHEEZE (치즈)의 '꼬일대로', 앨범 'I can't tell you everything'의 수록곡이다.
58위는 비비(BB)의 'Your Eyes', 앨범 'Your Eyes'의 수록곡이다.
59위는 레디 (Reddy)의 'Hmmm', 앨범 '500000'의 수록곡이다.
60위는 김뽐므의 '여인에게', 앨범 '여인에게'의 수록곡이다.

61위는 임영웅의 '가지마', 앨범 '뽕숭아학당 PART1'의 수록곡이다.
62위는 이찬원의 '봉선화 연정', 앨범 '뽕숭아학당 PART1'의 수록곡이다.
63위는 HYNN(박혜원)의 '이미 넌 고마운 사람', 앨범 '[Vol.58] 유희열의 스케치북 : 서른네 번째 목소리 '유스케 X HYNN (박혜원)''의 수록곡이다.
64위는 수연이의 'blue', 앨범 'blue'의 수록곡이다.
65위는 백지영,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찰랑찰랑', 앨범 '뽕숭아학당 PART2'의 수록곡이다.
66위는 김성규의 'Beautiful', 앨범 '오 마이 베이비 OST Part 5'의 수록곡이다.
67위는 창모(CHANGMO)의 'Swoosh Flow', 앨범 'BIPOLAR'의 수록곡이다.
68위는 이한울의 '어젯밤도 (Feat. 강지)', 앨범 '반복'의 수록곡이다.
69위는 치타(Cheetah)의 'Need Your Love', 앨범 'Jazzy Misfits'의 수록곡이다.
70위는 NCT DREAM의 '119', 앨범 'THE DREAM SHOW - The 1st Live Album'의 수록곡이다.

71위는 권여름의 '사르르', 앨범 '여름날의 상상'의 수록곡이다.
72위는 SOUND PALETTE의 'I'm in L but (Song by 줍에이 (Joob A))', 앨범 'PALETTE C#503.'의 수록곡이다.
73위는 성휘의 '색안경 (Feat. 용진)', 앨범 '색안경'의 수록곡이다.
74위는 tomi kyō의 '바람', 앨범 '바람'의 수록곡이다.
75위는 조광일의 '한국', 앨범 '한국'의 수록곡이다.
76위는 소유 (SOYOU)의 '이젠 안녕', 앨범 '오 마이 베이비 OST Part 2'의 수록곡이다.
77위는 오담률(김농밀)의 '노동요', 앨범 '소년챔프'의 수록곡이다.
78위는 그래쓰(GRASS)의 'babyblue', 앨범 'babyblue'의 수록곡이다.
79위는 이찬원의 '망부석', 앨범 '사랑의 콜센타 PART9'의 수록곡이다.
80위는 이루의 '바람과 구름과 비', 앨범 '바람과 구름과 비 OST Part 1'의 수록곡이다.

81위는 RIPLEY(리플리)의 'Sad', 앨범 '?&sorrow'의 수록곡이다.
82위는 이츠의 '네가 좋아', 앨범 '연애의 참견 시즌3 OST - Part 11'의 수록곡이다.
83위는 SUPER JUNIOR-K.R.Y.(슈퍼주니어-K.R.Y.)의 '할 수 없는 일 (I Can't)', 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 - The 1st Mini Album'의 수록곡이다.
84위는 우주소녀의 '바램', 앨범 'Neverland'의 수록곡이다.
85위는 dosii(도시)의 '추억속의 그대', 앨범 '반향'의 수록곡이다.
86위는 임영웅의 '비내리는 영동교', 앨범 '뽕숭아학당 PART3'의 수록곡이다.
87위는 NCT DREAM의 'Dream Run', 앨범 'THE DREAM SHOW - The 1st Live Album'의 수록곡이다.
88위는 펜타곤의 'Very Good (PENTAGON Ver.)', 앨범 '로드 투 킹덤 [왕의 노래] Part 2'의 수록곡이다.
89위는 유주의 '이랬다 저랬다', 앨범 '유별나! 문셰프 OST'의 수록곡이다.
90위는 SUZANNE (수젠)의 'Do Not Fear Heartbreak', 앨범 'The Distance Between You and Me'의 수록곡이다.

91위는 VAITEI의 'Drunk In Love (Feat. Dopein)', 앨범 'DAZE'의 수록곡이다.
92위는 LUAMEL의 'Horizon', 앨범 'Horizon'의 수록곡이다.
93위는 스월비(Swervy)의 'Did It Like I Did', 앨범 'Undercover Angel'의 수록곡이다.
94위는 제이세라(J-Cera)의 '사랑을 보내지 못해', 앨범 '위험한 약속 OST Part 11'의 수록곡이다.
95위는 The Hills, BehindtheMoon의 '그대의 하루는 어떠신가요', 앨범 '그대의 하루는 어떠신가요'의 수록곡이다.
96위는 greenbeige(그린베이지)의 'Colour Wheel (Feat. Rakon)', 앨범 'Colour GREEN'의 수록곡이다.
97위는 롱디(Long:D)의 'smile (Feat. MK(ONF), Chawoo)', 앨범 'smile'의 수록곡이다.
98위는 김희재의 '열아홉 순정', 앨범 '사랑의 콜센타 PART7'의 수록곡이다.
99위는 Rohann (이로한)의 'Take Five (Feat. ASH ISLAND)', 앨범 'NEVERLAND'의 수록곡이다.
100위는 sEODo의 '이별가', 앨범 '이별가'의 수록곡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