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한외국인' 영탁, 우승하며 '초성의 강자' 면모 보여…"작곡부터 교수까지 못하는게 뭐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대한외국인'에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큰 인기를 끈 영탁이 우승했다. 

10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영탁이 등장해 에바와 함께 문제를 푸는 모습이 그려졌다.

영탁은 단군 신화에 관련된 문제를 풀며, 글을 한번에 읽고 자신있는 모습을 보였다. 영탁은 "환원, 아사달, 조선"이라고 말했고, 박명수는 "아사달을 맞추다니"라고 말하며 놀라했다.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방송 캡처
영탁은 정답에 실패했다고. 영탁은 이후 고민을 거든한 뒤,곰이 강조된다고 하자 영탁은 "환웅"이라고 고쳐말하며 정답을 맞췄다. 이후 에바를 이긴 영탁은 '대한외국인'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영탁은 허배와의 대결을 펼쳤다. 허배와의 대결에서도 영탁은 승리하며, 교수로서의 면모 뿐만 아니라 초성에 능한 엄청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영탁 너무 멋있오 어쩜좋아요오늘 1인3탁님(대한외궄인.꼰대인턴.뽕숭아학당) 정말 영탁님 멋지고 감동입니다축하드립니다", "영탁은 영탁이다 오늘 최고였어요수고하셨어요", "영탁 그대는 정말 멋진 사람이에요 감동 자쳅니다" 등 영탁의 우승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탁이 출연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