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뷰티바이블’, SNS 속 스타들 숨겨진 ‘뷰티 노하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뷰티바이블 에디터들이 뷰티 정보의 파라다이스, SNS 속 스타들의 숨겨진 뷰티 노하우에 대해 취재에 나섰다.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28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2014FW’ 에선 ‘SNS 뷰티스타 - 좋아요’ 편이 방송된다. 메이크업 카멜레온 고준희 메이크업과 할리우드 스타 미란다 커의 레깅스 각선미. 드라마로 대륙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박신혜의 꿀 피부와 소길댁 이효리의 셀프 웨딩 헤어스타일 따라잡기까지 각 분야별 뷰티 전문가들과 함께 SNS 뷰티스타들의 특급 뷰티비법을 공개한다.
 
특히 다양한 메이크업 셀카로 SNS 스타대열에 오른 고준희, 그녀의 음영 메이크업은 실제 메이크업 시연을 받은 뷰티모델이 메이크업이 완성될수록 고준희 닮은꼴로 변해 현장에서도 가장 반응이 좋았다는 후문.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황방훈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고준희 메이크업의 비밀은 아이와 립에 숨겨져 있다고 강조하며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과 가을 단풍이 물 들은 듯 한 립을 스피드하게 표현하는 법을 전수했다.
 
또한 미녀 스포츠트레이너 송다은이 출연해 대표적인 해외 SNS 스타, 미란다 커의 환상적인 레깅스라인을 따라잡기 위한 Y라인 운동법과 몸매 라인 자가 진단법까지 소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SNS 뷰티스타 - 좋아요’ 편은 오는 10월 28일 화요일 밤 11시 KBS W 채널에서 방송되며, KBS Joy 화요일 밤 1시, KBS Drama 채널 일요일 밤 12시 30분에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