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링캠프’ 손연재, 심은경과 특별한 우정 이야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손연재와 심은경의 친분이 공개된다.
 
10월 27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서는 체조요정 손연재와 배우 심은경의 특별한 우정 이야기가 공개된다.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평소 절친한 사이로 유명하다.
 
‘힐링캠프’ 손연재 / SBS ‘힐링캠프’
‘힐링캠프’ 손연재 / SBS ‘힐링캠프’

최근 진행된 '힐링캠프' 손연재 편 녹화 현장에는 배우 심은경이 보낸 택배상자가 도착했다. 이는 심은경이 동갑내기 절친 손연재를 위해 직접 준비한 것으로 상자 안에는 손연재를 위한 선물, 편지, 함께 찍은 추억의 사진 등이 들어 있었다고 한다.
 
특히 심은경이 보낸 선물이 예상을 뒤엎는 것이라 '힐링캠프'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절친 심은경이 손연재를 위해 준비한 통 큰 선물은 무엇일까.
 
또 친구의 마음이 담긴 선물, 편지에 감동한 손연재는 심은경과의 만남, 친구가 된 계기 등 두 사람만의 우정 이야기를 모두 털어놓았다. 체조요정과 배우로 다른 길을 걸어가는 손연재 심은경의 특별한 우정 이야기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힐링캠프’ 손연재 / SBS ‘힐링캠프’
‘힐링캠프’ 손연재 / SBS ‘힐링캠프’
 
한편 이날 방송에서 손연재는 심은경과의 친분 외에도 아시안 게임 금메달리스트가 되기까지 흘린 땀방울과 눈물, 자신을 둘러싼 사람들의 시선 등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우리가 몰랐던 체조요정 손연재의 진짜 이야기는 10월 27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