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투데이-환상의코스’ 도심 속 오아시스!…수원 인계동 동남아음식+수플레팬케이크+신선로물회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8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대박신화 어느 날-하루 3천 개 완판! 구리시장 나뭇잎 만두 편, 환상의 코스-도심 속 오아시스! 수원 인계동 편, 고수뎐-혼을 담은 수제 가다랑어포! 명품 가락국수 편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오늘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캡처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캡처

이날 방송된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도심 속 오아시스! 수원 인계동 편으로 꾸며졌다. 경기 수원시에 위치한 동남아 음식, 수플레팬케이크, 신선로물회 맛집을 소개했다. 먼저 찾은 곳은 동남아 음식 전문점이다. 생방송오늘저녁 1005회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는 유명한 맛집이다. 반세오월남쌈, 한우 사골 쌀국수, 조개알 쌀국수, 푸팟봉커리, 팟타이 등의 메뉴가 준비돼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다.

이어 찾은 곳은 수플레팬케이크 맛집이다. 딸기 수플레 팬케이크, 801블랙라떼, 초코 수플레 팬케이크, 크림 수플레 팬케이크 등의 메뉴가 있다. 손님들은 분위기도 정말 좋고 자리들도 예뻐서 친구들끼리 사진찍으러 오기도 좋다, 너무 부드러워서 일단 식감이 좋고 맛도 정말 좋다고 말했다. 영업시간은 매일 12시부터 밤 11시까지다.

마지막으로 찾은 곳은 신선로물회 맛집이다. 광어회, 연어회, 우럭회, 신선로활어물회 등을 판매하는 생선횟집으로 신선로물회가 인기메뉴다. 손님들은 새콤달콤 여름에 더위를 한방에 싹 날려줄 수 있을 것 같다, 싱싱해서 더 맛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월~금 저녁 7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