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드 투 킹덤' 온앤오프, 본방사수 독려 셀카 16장 공개 "안 하면 꿈에 나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온앤오프 멤버들이 셀카로 '로드 투 킹덤'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21일 오후 온앤오프 공식 트위터에는 Mnet '로드 투 킹덤'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멤버들의 셀카가 차례대로 게재됐다.

MK는 "ㅎㅎ 깜찍이 등장", 유는 "날씨가 너무 덥다아아아!!", 효진은 "퓨즈들!! 오늘 로드 투 킹덤 본방사수 잊지 않으셨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보아요", 제이어스는 "오늘 로드 투 킹덤 본방사수!! 하실거죠~?!", 와이엇은 "오늘은 무슨 날?~~~ 로드 투 킹덤 하는 날!!!! ㅎㅎㅎ", 이션은 "8시 로드 투 킹덤 본방사수 안 하면 꿈에 나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특히 이션은 얼굴이 가로로 넓어진 셀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온앤오프 공식 트위터
온앤오프 공식 트위터

한편 지난 14일 방송된 '로드 투 킹덤' 3회에서는 펜타곤과 더보이즈의 2차 경연 무대가 펼쳐졌다. 오늘(21일) 오후 8시 방송되는 '로드 투 킹덤' 4회에서는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원어스, 베리베리, TOO, 더보이즈의 2차 경연 무대가 펼쳐진다.

'퀸덤'에 출연한 오마이걸은 소속사 후배 그룹 온앤오프에게 조언과 응원을 아끼지 않았고, 온앤오프는 무대 콘셉트에 대한 설명을 듣고 승희가 떠올린 아이디어를 적용해 특별 게스트와 함께 하는 무대를 준비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