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만 할래’ 남보라, 순백의 신부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SBS 일일드라마 ‘사랑만 할래’(연출 안길호/극본 최윤정)에 출연 중인 배우 남보라의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nlfdpsxj)을 통해 사진을 공개, 순백의 신부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은 것.
 
공개된 사진은 20일(월) 방송된 88회 속 이규한과 올린 결혼식 장면의 비하인드 컷으로, 남보라는 웨딩드레스만큼이나 눈부신 여신자태를 과시하고 있다. 
 
남보라 / 윌엔터테인먼트
남보라 / 윌엔터테인먼트
‘울보 샛별’의 모습은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진지한 모습으로 우아한 여성미를 발산하고 있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청순하면서도 깜찍한 미소를 지으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 손에 든 부케보다 더 아름다운 ‘꽃미모’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머리 위의 티아라보다 빛나는 모습으로 남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남보라는 몸을 꽉 조이는 드레스와 장시간의 촬영에도 불구, 웃음을 잃지 않고 오히려 더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남보라 / 윌엔터테인먼트
남보라 / 윌엔터테인먼트
이에 네티즌들은 “남보라 여신미모 대박.. 너무 예쁜 거 아니야?!”, “남보라는 매일이 리즈같다. 어디까지 예뻐질거야~!!”, “마냥 귀여운 줄 알았는데 이렇게 보니 성숙미도 물씬 풍기네!! 역시 남보라!”, “우리 보라 10월의 신부구나. 1회 때부터 쭉 봐왔는데 결혼하는 거 보고 정말 친 여동생 하나 떠나 보내는 것 같다..ㅜㅠ 흑흑”, “남보라 드레스 입으니까 마른 몸매가 더 돋보인다. 드레스 너무 잘 어울려~”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이렇게 남보라가 순백의 신부로 변신하며 눈길을 끈 가운데, 행복한 결혼식으로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든 SBS 일일드라마 ‘사랑만할래’는 매주 평일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