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뷰티바이블’ 파비앙-사유리, ‘서울 여자’ 뷰티 비결에 대해 폭풍 찬사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4.10.20 18: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방송인 파비앙과 사유리가 월드 뷰티토크를 위해 뷰티바이블을 방문했다.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인기몰이 중인 파비앙과 엉뚱한 매력의 사유리가 각 나라의 대표로 나서 간결한 피부 표현과 강렬한 레드 립이 매력적인 파리지엔느 메이크업, 속눈썹과 치크를 강조한 인형 같은 일본 메이크업 특징을 설명한다. 이와 동시에 일명 ‘서울여자 메이크업’의 비법을 배워갈 예정이다.
 
또한 미국에서 오랜 유학생활을 보냈던 미스코리아 정소라가 출연해 뷰티바이블 최고의 뷰티 군단 중 한 명인 김미소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브론즈 기법 및 광대를 돋보이게 하는 뉴요커 메이크업의 특징을 알아본다.
 
‘뷰티바이블’ / KBS JOY ‘뷰티바이블’
‘뷰티바이블’ / KBS JOY ‘뷰티바이블’


애프터스쿨 정아와 가은은 뷰티 에디터로서 뉴요커와 파리지엔 등 세계인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K-뷰티 메이크업, 일명 ‘서울 여자’ 뷰티의 비밀을 공개한다.
 
각 나라의 다양한 뷰티 비결 중에서도 파비앙과 사유리는 실제 자신의 친구들이 한국의 화장품을 보내달라고 매일 전화가 온다는 일화를 얘기하며 ‘서울여자’의 뷰티 비결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방송에서 공개되는 일명 ‘서울 여자 메이크업’은 ‘컨실러’와 ‘브러시’만을 이용해 완벽하게 잡티를 제거하며 하얗고 깨끗한 서울여자의 피부를 표현하면서도 최대한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방법이다.
 
K-뷰티 메이크업 특급 정보!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 2014 F/W 오는 10월 21일(화) 밤 11시에 KBS W 채널에서 방송되며 KBS Joy 화요일 밤 1시, KBS Drama 채널 일요일 밤 12시 30분에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