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삶의 가치 아까워” 서신애, (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폭로→‘수취인불명’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배우 서신애가 (여자)아이들 수진의 학폭 폭로 후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KBS Entertain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데뷔 18년 차 서신애의 고민과 질문’이라는 제목의 ‘수취인불명’ 새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서신애는 “이 순간에도 흘러가는 시간에게”라고 직접 쓴 편지를 읽기 시작했다. 그는 “누군가 나에게 나의 시간을 묻는다면 부모님의 자식으로서 지낸 시간은 24년 배우로서 지낸 시간은 18년 학생으로서 지낸 시간은 16년 연출가와 작가로서 지낸 시간은 2-3년 작사가로서는 이제 막 옹알이하는 정도라 말할 것 같다”고 입을 열었다.
 
KBS Entertain 공식 유튜브
 
서신애는 “사람들이 자신을 인생의 전문가라 말하진 않듯이 보낸 시간이 길었다 해서 전문가가 될 수는 없는 것 같다”며 “나 역시 끊임없이 갈피를 못 잡고 계속해서 흐트러지는데 그 누가 알겠나. 배우로서의 커리어든 어느 분야에서 쌓아 올린 커리어든 깨져야 언제나 처음처럼 새롭게 도전할 수 있다 생각하기에 나의 시간을 깨뜨리려 한다”고 말했다.

이어 “어릴 적 읽은 책에서 모두에게 주어진 시간은 같아도 개인마다의 시간은 다르다고 하더라. 그리고 그 시간을 잘 이용하는 사람이 성공한다고 한다”며 “나는 당신을 어떻게 이용해야 내 인생이 조금은 나아질까 많이 고민한다. 하염없이 죽어가길 기다리며 당신을 떠나 보내기엔 내 삶의 가치가 아깝기 때문”이라고 털어놨다.

앞서 서신애는 지난 3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자)아이들 수진의 학폭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당시 서신애는 “저는 어린 시절부터 연예계 활동을 했지만, 학교 안에서는 다른 아이들과 같은 평범한 학생이었다. 중학교에는 2학년 첫 학기에 전학을 왔고 같은 반 친구들과 잘 어울리기 위해 노력했다”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그분은 2년 동안 등굣길, 쉬는 시간 복도, 급식실, 매일같이 어디에서나 무리와 함께 불쾌한 욕설과 낄낄거리는 웃음, 꾸준한 근거 없는 비난과 인신공격을 했다”며 “본인은 기억이 나지 않고 저와 대화를 나눈 적이 없다 하는데, 맞다. 일방적인 모욕이었을 뿐”이라고 학창 시절 수진에게 당한 학교 폭력 피해 사실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서신애의 폭로 후 (여자)아이들 수진은 입장을 밝히지 않고 침묵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