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스타K6’ 곽진언, ‘러브송 미션’ 10cm ‘안아줘요’ 선곡 ‘음원돌풍 일으킬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Mnet ‘슈퍼스타K6’가 오늘 밤 펼쳐질 두 번째 생방송 무대의 주제와 일부 선곡을 공개했다.
 
17일 Mnet은 “오늘 슈퍼스타K6 두 번째 생방송의 주제는 사랑에 관한 여러 가지 감정을 노래하는 ‘러브송 미션’이다”라고 밝혔다. 이 주제에 따라 톱9은 다양한 장르의 사랑 노래를 선정해 부를 예정. 이번 미션을 통해 톱9 개개인의 사랑 경험과 생각도 엿볼 수 있을 전망이어서 더욱 흥미를 끈다.
 
이에 더해 슈퍼스타K6 제작진은 “이번 미션에서 곽진언은 밴드 십센치(10cm)의 ‘안아줘요’를 선곡했고, 이준희는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다시’를 선택했다”며 오늘 생방송의 선곡 리스트 중 일부도 공개했다.
 
2011년 발표된 ‘안아줘요’는 위트 넘치는 가사와 앙증맞은 멜로디가 인상적인 십센치의 대표 러브송. “안아줘요. 안아달라니까요”라는 달콤한 가사가 이어지는 이 곡을 우울한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곽진언이 어떻게 소화했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슈퍼스타K6’ 곽진언-이준희 / Mnet ‘슈퍼스타K6’
‘슈퍼스타K6’ 곽진언-이준희 / Mnet ‘슈퍼스타K6’


1989년 발표된 ‘너에게로 또다시’는 대한민국 최초의 밀리언셀러 가수인 변진섭의 전성기를 대표하는 사랑 노래다. 시적인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에 애절한 변진섭의 목소리가 더해지며 당시 엄청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슈스케 사상 최연소 생방송 진출자인 이준희가 자신의 나이보다도 2배 가까이 오래된 이 곡의 감성을 얼마나 잘 포착해낼지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슈퍼스타K6’ 곽진언과 이준희는 두 곡의 원곡자인 십센치와 변진섭을 직접 만나 원곡의 탄생 배경을 들으며 편곡에 대한 코칭을 받기도 했다. 원곡자와의 만남 속에서 두 곡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한 두 사람이 오늘 밤 생방송 무대에서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커지고 있다.
 
슈퍼스타K6 톱9이 사랑이라는 주제 속에서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는 오늘 밤 11시 Mnet 슈퍼스타K6 생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슈퍼스타K6 생방송은 오늘부터 3주간 일산 CJ E&M 스튜디오에서 개최된다. 이후 4주간은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으로 자리를 옮겨 진행된다. 톱11의 운명을 좌우할 대국민 문자 투표는 휴대전화 번호 #0199로 진행된다. 생방송 중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여러 다른 후보에게 다중 투표는 가능하나 1명의 후보에게 여러 번 중복으로 투표해도 단 1번만 인정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