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송재호, ‘가을할배’ 변신 ‘진지희’ 만남에 꽃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송재호가 ‘할배 패셔니스타’에 등극했다. 띠동갑쌤 진지희를 다시 만난다는 설렘에 꽃단장을 하는 송재호의 모습이 공개된 것.
 
오는 17일(금) 밤 10시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적게는 12살, 많게는 60살 차이가 나는 띠동갑내기 어린 스승과 나이 많은 제자가 커플을 이뤄 영어-SNS-중국어를 배우는 기상천외 역발상 과외 프로젝트다.
 
앞서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파일럿 방송을 통해 주머니에 쏙 넣고 다니고 싶을 정도로 귀여운 매력을 폭발시켜 ‘포켓 할배’라는 애칭을 선사 받은 송재호. 그는 오랜만에 만나는 진지희를 생각하며 “오! 하고 놀래 켜야지~”라면서 마치 소개팅에 나가는 소년마냥 설레는 모습을 보이며 신중하게 옷을 골라 귀여움을 폭발시켰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송재호는 누군가의 도움으로 가을 패션의 상징인 트렌치코트를 선택했고, 선글라스와 중절모까지 풀 장착해 ‘가을 할배’로 완벽 변신하며 ‘패셔니스타’ 등극을 알렸다. 이 과정에서 송재호는 자신의 모습을 몇 번이나 전신거울에 비춰보며 옷맵시를 체크하는 순수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만들 예정.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송재호 /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송재호 /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무엇보다 이렇듯 ‘가을 할배’로 변신한 송재호는 SNS 계정을 개설한 이후 끊임없이 쏟아지는 친구신청에 “친구대기자만 5만명이야~”라며 어깨를 으쓱거리며, 은근슬쩍 SNS계의 ‘할통령’임을 강조해 앙증맞은 매력을 터트렸다는 후문이어서 그의 새로운 도전에 궁금증을 가지게 만든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송재호 ‘할배 패셔니스타’ 변신 소식에 네티즌은 “헐 대박 포켓 할배 보고 싶었어요~”, “역시 귀여우세요~”, “SNS계의 할통령 될만해! 나도 아직 친구신청 대기중ㅠ”, “SNS 재미에 폭 빠져 계시는 듯~”, “할배 바바리 멋지시다~” 등의 폭풍 호응을 보냈다.
 
과연 ‘포켓 할배’의 패셔니스타 등극의 숨겨진 조력자는 누구였을지, 귀여움을 폭발시키며 진정한 ‘추남’으로 변신한 학생 송재호와 띠동갑쌤 진지희의 재회는 오는 17일 방송되는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성령&성시경, 송재호&진지희, 정준하&김희철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