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쁜 녀석들’ 박해진, 2회 만에 중국 300만 뷰 기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아시아의 남자, 박해진의 중국 내 인기가 또 한 번 증명돼 주목받고 있다.
 
OCN ‘나쁜 녀석들’ 방송 단 2회 만에 섬뜩한 사이코패스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박해진은 방송 직후마다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완벽한 연기 변신 성공으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쁜 녀석들’ 박해진 / 더블유엠컴퍼니
‘나쁜 녀석들’ 박해진 / 더블유엠컴퍼니
그 뜨거운 인기가 한국을 넘어 중국에서도 계속되고 있다. 지난 10월 7일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쿠(優酷)와 투더우(土豆)에서 ‘나쁜 녀석들’ 1부를 첫 개시, 지금까지 유쿠는 다운로드 수 2,593,674건, 투더우는 558,167건을 각각 기록(2014.10.13 오후 12시 15분 기준)한 것. 또한, 유쿠(優酷)에선 평론이 약 2000건에 다다르며 타 드라마보다 300배가 넘는 수치로 다시 한 번 인기 고공행진을 증명하고 있다.
 
‘나쁜 녀석들’이 중국 내에서도 인기를 누릴 수 있는 데에는 단연 중국에서 입지를 탄탄히 굳혀온 박해진의 역할이 컸을 것이라는 전언이다. 더욱이 ‘나쁜 녀석들’은 장르물, 그리고 케이블 드라마의 특성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상황에 제작진들 모두가 놀라고 있다고.
 
특히 ‘나쁜 녀석들’은 이미 방송 전 부터 중국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인 유쿠에 수출되며 박해진 효과를 증명한 바 있어, 이번 기록은 또 한 번 그의 중국 내 인기와 명품 드라마가 만나 탄생한 시너지를 보여주고 있다.
 
‘나쁜 녀석들’ 박해진 / 더블유엠컴퍼니
‘나쁜 녀석들’ 박해진 / 더블유엠컴퍼니
또한, 박해진의 전작인 SBS ‘닥터 이방인’의 경우 1부가 85,000뷰을 기록했던 만큼 현재 합산 3,151,841건까지 다다른 ‘나쁜 녀석들’은 추후 더 큰 기록을 갱신할 것으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은 악을 소탕하기 위해 그보다 더 악한 이들이 모여 죄를 심판하는 드라마다. 극 중 박해진은 자신의 살인 사실을 기억하지 못하는 미스터리한 연쇄살인마 이정문으로 열연 중이다.
 
박해진과 함께 중국까지 뻗어가는 웰메이드 드라마 '나쁜 녀석들‘ 3회는 이번 주 토요일(18일) 밤 10시 OC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