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칼렛(Scarlet), 할리데이비슨 축제 ‘레전드코리아’ 축하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걸그룹 스칼렛이 '레전드코리아' 축제에서 신명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소속사 토일렉뮤직에 따르면, 10일 강원도 평창휘닉스파크에서 개최된 '레전드 코리아 할리 페스티벌'에 걸그룹 스칼렛이 아이돌스타로 초대됐다.
 
스칼렛(Scarlet) / 토일렛뮤직
스칼렛(Scarlet) / 토일렛뮤직
전국에서 참가한 할리데이비슨 동호회 회원들과 만난 스칼렛 지혜, 사라, 라별은 친근한 눈빛과 명랑한 목소리로 인사를 나누는 예의돌 모습을 보였다.
 
스칼렛은 라별의 솔로곡 '넌 내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를 시작으로 지혜, 사라, 라별이 1st 싱글곡 '두베러'(Do Better), 2nd 싱글곡 '엉덩이' 등 20분 간 발라드부터 댄스곡까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스칼렛의 공연에 동호회 회원들 뿐 아니라 평창휘닉스파크 직원들과 투숙객들이 양해를 구하고 관람하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스칼렛 지혜, 사라, 라별은 "평소 할리데이비슨 동호회 분들이 도로에서 질서를 지키면서 운행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늘 안전운행 잊지 마세요" 라고 말해 참가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스칼렛(Scarlet) / 토일렛뮤직
스칼렛(Scarlet) / 토일렛뮤직
공연 후 스칼렛은 공연장 밖에서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리던 동호회 회원들과 투숙객들에게 친근한 미소를 지으며 인증샷과 사인에 응했다. 스칼렛 리더 지혜는 "늘 팬들에게 감사드린다. 무대에서 공연을 하면서 박수, 환호를 보내주셔서 늘 좋은 기를 받고 힐링되는 것 같다. 늘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걸그룹 스칼렛은 한글날을 맞아 '스칼렛 한글송' 영상을 통해 의미있는 메시지를 전달한 바 있다. 현재 스칼렛은 지혜, 사라, 라별이 2nd 싱글곡 '엉덩이'를 통해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스칼렛(Scarlet) / 토일렛뮤직
스칼렛(Scarlet) / 토일렛뮤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