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힐링캠프’ 장나라-성유리, ‘원조요정’ 미모대결 ‘막상막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힐링캠프’에서 장나라와 성유리 원조요정들이 만났다.
 
장나라가 오랜만에 ‘힐링캠프’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가슴 속 깊은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 있는 SBS '힐링캠프'에 출연하는 것. 좀처럼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장나라인 만큼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장나라의 '힐링캠프'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힐링캠프’ 장나라-성유리 / SBS ‘힐링캠프’
‘힐링캠프’ 장나라-성유리 / SBS ‘힐링캠프’


10월 10일 '힐링캠프' 측이 공개한 사진은 최근 진행된 '힐링캠프' 장나라 편 녹화 현장에서 촬영한 것. 사진 속에는 장나라와 '힐링캠프' 안방마님 성유리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나란히 서서 손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카메라를 바라보거나 볼에 바람을 불어넣은 채 꽃받침 자세를 취하고 있다.
 
눈길을 끄는 것은 장나라 성유리의 변함없는 ‘동안미모’다. 우유를 끼얹은 듯 잡티 하나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는 물론 작은 얼굴, 커다란 눈망울과 또렷한 이목구비 등 깜찍한 미모가 꼭 닮아 있다. 2000년대 가수와 연기자를 넘나들며 남성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원조요정 타이틀에 걸맞은 미모라고 할 수 있다.
 
‘힐링캠프’ 성유리-장나라 / SBS ‘힐링캠프’
‘힐링캠프’ 성유리-장나라 / SBS ‘힐링캠프’

실제로 이날 녹화에서는 장나라와 성유리의 남다른 인연이 공개되기도. 장나라는 "데뷔 초 성유리 닮은꼴로 불렸다"고 밝혔으며, 성유리 역시 "나를 닮았다고 해서 눈 여겨 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동갑인 나이부터 원조요정 타이틀, 변함없는 동안미모,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꼭 닮은 장나라와 성유리의 유쾌한 대화는 10월 13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